[국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china시장 진출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4 11:43
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hwp
또 최초 생산에 따른 낮은 생산비와 최대 생산 물량 그리고 기술력으로 무방부제 생산기술을 지니고 있는 점도 동양제과의 경쟁우위로 꼽을 수 있다 동양제과는 ‘ORION'이라는 자사 영문브랜드를 제품포장에 그래도 사용하고 있으나 (표지에 ‘호아이 로우’라는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오리온초코파이,초코파이,해외시장,성공사례,중국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서 론 >, 1. 동양제과의 마케팅 전략과 분석, 1) 가격전략(price), 2) 제품전략(product), 3) 유통전략(place), 4) 촉진전략(promotion), , < 본 론 >, 1. 성공 요인, 1) 시장진출 시점의 적체성과 시장선점, 2) 낮은 생산비와 높은 유통마진, 3) 효과적인 제품현지화 전략, 4) 감성적인 광고, , 2. 문제점, , < 결 론 >, < 參考文獻 >, , FileSize : 36K , [국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초코파이 초코파이 해외시장 성공사례 중국시장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hwp( 88 )
설명
< 서 론 >, 1. 동양제과의 마케팅 strategy과 分析, 1) 가격strategy(price), 2) 제품strategy(product), 3) 유통strategy(place), 4) 촉진strategy(promotion), , < 본 론 >, 1. 성공 요인, 1) 시장진출 시점의 적체성과 시장선점, 2) 낮은 생산비와 높은 유통마진, 3) 효과적인 제품현지화 strategy, 4) 감성적인 광고, , 2. 문제가되는점 , , < 결 론 >, < 參考文獻 >, , 자료크기 : 36K
다.
[국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china시장 진출 성공example(사례)
< 서 론 >
1. 동양제과의 marketing 책략과 analysis
1) 가격책략(price)
2) 제품책략(product)
3) 유통책략(place)
4) 촉진책략(promotion)
< 본 론 >
1. 성공 요인
1) 시장진출 시점의 적체성과 시장선점
2) 낮은 생산비와 높은 유통마진
3) 효능적인 제품현지화 책략
4) 감성적인 광고
2. 결점
< 결 론 >
< 參考文獻 >
< 서 론 > . 동양제과의 marketing 책략과 analysis) 가격책략(price) 초코파이의 최종판매가격은 유통망이나 워낙 복잡하고 정찰제가 아직 확립되지 않은 관계로 지역마다 차이를 보이지만, 우리 돈으로 환산하면 약 200원 정도이다(12개 = 24RMB ? 중국(中國)인민화폐). 이는 연소득 1,000달러가 안 되는 중국(中國) 사람에게는 고급과자로 인식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상해, 광동과 같이 상대적으로 소득이 높은 지역과 일반도시 근로자들을 주요 표적시장으로 삼고 있다 ) 제품책략(product) 오리온 초코파이는 최초 진출에 따른 시장선점으로 인해 경쟁업체와 비교해 브랜드 인지도가 높으며 품질 자체도 경쟁력이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