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열풍과 기능성 식품에 대한 establishment 計劃書(계획서) - 니가리(염화마그네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6 10:13
본문
Download : 웰빙열풍과 기능성 식품에 대한 창업계획서 - 니가리(염화마그네슘).hwp
AC닐슨이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소비자 심리 조사 (ACNielsen Omnibus-Consumer Confidence Survey)에 따르면 한국인 전체 응답자의 무려 91%가 살을 뺄 계획이 있다고 답해 조사대상 아시아 13개국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한국인의 경우 `살을 뺄 계획이 있다면 어떤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할 것인지`에 대한 물음에 16%만이 지방섭취량을 줄이겠다고 답해 아태 지역 국가들 중 저지방 다이어트에 대해 가장 낮은 선호도를 보였으며 30%의 응답자가 비만관리 또는 체중조절 프로그램(program]) 에 등록해 살을 빼겠다고 답해 비만관리 프로그램(program]) 방식에 대하여 아태지역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
설명
웰빙열풍과 기능성 식품에 대한 establishment 計劃書(계획서) - 니가리(염화마그네슘)
순서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웰빙열풍과 기능성 식품에 대한 창업계획서 - 니가리(염화마그네슘).hwp( 66 )
웰빙열풍과 기능성 식품에 대한 창업계획서로 여러 식용제품 가운데 니가리(염화마그네슘)에 대해서 일본의 추세를 우리나라에 알맞게 맞춰 일본에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니가리를 우리나라로 수입하여 판매할려는 사업계획서입니다.창업계획서-니가리 , 웰빙열풍과 기능성 식품에 대한 창업계획서 - 니가리(염화마그네슘)기타사업계획 ,
establishment 計劃書(계획서) -니가리
1. 사업개요
2. 시장分析(분석)
3. marketing 전략(戰略)
4. 재무계획
5. 사업에 대한 파급효과(效果)
사업목표(goal)
1. 니가리(にがり)를 이용한 새로운 웰빙文化(culture) 창출
2. 아코카세이사와의 제휴를 통한 독점 공급으로 고수익 창출
<관련기사>
`다이어트관심도 아태지역에서 한국 1위`
우리나라가 아태지역 13개국 가운데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큰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우리나라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앞서 건강하게 사는 것을 가장 중시하는 것에 맞추어, 위에서 말한 건강증진의 효과(效果)가 있는 “니가리”라는 제품은 다이어트와 건강증진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쫓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머니투데이 2004.07.12>
⇒ 이처럼 우리나라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장 선호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저지방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보아 지방질을 연소시켜 주는 기능을 가진 간수가 사람들의 needs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이…(省略)
다. 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mean(평균)인 69%를 훨씬 넘는 수치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선호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지방섭취량을 줄이는 저지방 다이어트(Low Fat diet)로 아태지역 전체 응답자의 36%의 응답률을 기록했으며 초콜릿이나 설탕 등의 당분 섭취량을 줄인다고 응답한 사람은 18%로 2위를 기록했다.
,기타,사업계획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웰빙열풍과 기능성 식품에 대한 establishment 計劃書(계획서) 로 여러 식용제품 가운데 니가리(염화마그네슘)에 상대하여 일본의 추세를 우리나라에 알맞게 맞춰 일본에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니가리를 우리나라로 수입하여 판매할려는 business plan documen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