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 SMS instance(사례)분석 및 역사(歷史)와 특징소개, 경영strategy분석, 성공instance(사례), 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1 01:18
본문
Download : 기업형 SMS 사례분석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
한글 기준 40자라는 한계가 있지만 하고 싶은 말을 간단 명료하게 요약해 보낼 수 있고, 음성
*
SWOT 사례(instance) analysis(기업형 SMS)
1. 들어가며
2.기업형 sms의 개요
3. 기업형 sms의 SWOT analysis
4. 기업형 SMS의 비교우위 戰略
5. 기업형 SMS의 차별화 戰略
6. 기업형 SMS의 집중화 戰略
*
*
들어가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SMS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무엇보다도 `글자`라는 매개체를 통해 확실하고 편리하게 의사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거기에 하고 싶은 말만 간단히 보낼 수 있어 편리하고 음성으로 통화하는 것보다 비용도 적게 드니 쓰지 않을 이유가 없는 셈이다.
*
*
*
기업형 SMS의 개요
이동전화 가입자 증가 및 무선 인터넷(Internet) 가입자의 증가로 SMS 활용가능성 확대
시,공간을 초월한 부가가치 창출가능
출처:정보통신부
*
*
기업형 SMS의 SWOT analysis
? 이동성
? 편리성
? 시/공간의 제약성 탈피
?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
? 이동통신 가입자 증가
? 무선인터넷(Internet) 가입자 증가
? SMS의 대중화 및 다양화
? 맞춤 서비스에 대한 욕구 증가
? 유료화에 대한 인식의 變化
? 작은 화면
? 정보 전달의 한계
? SMS ASP 사업자와의 경쟁
? 무선 맞춤서비스에 적합한
컨텐츠 미확보시 서비스
부실화
강점
약점
위협
기회
SWOT analysis
*
기업형 SMS의 비교우위戰略
타 매체수단보다 저렴한 비용
통신비
인건비
발송비
계
우 편
-
8,000,000
17,000,000
25,000,000
이메일
10,000,000
-
-
10,000,000
전 화
15,000,000
8,000,000
-
23,000,000
S M S
2,300,000
-
-
2,300,000
출처:정보통신부
*
*
기업형 SMS의 차별화 戰略
빠른 속…(skip)
레포트/인문사회
기업형 SMS instance(사례)분석 및 역사(歷史)와 특징소개, 경영strategy분석, 성공instance(사례),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분석, 4Pstrategy, improvement점
기업형 SMS 사례분석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기업형 SMS 사례분석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 기업형 SMS 사례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순서
Download : 기업형 SMS 사례분석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 97 )






기업형,SMS,사례,역사와,특징소개,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기업형 SMS instance(사례)분석 및 역사(歷史)와 특징소개, 경영strategy분석, 성공instance(사례),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분석, 4Pstrategy, improvement점
설명
다. 한글 기준 40자라는 한계가 있지만 하고 싶은 말을 간단 명료하게 요약해 보낼 수 있고, 음성과 달리 실체와 정감이 남기 때문에 문자를 주고 받는 것일 게다.
SWOT 사례(instance) analysis(기업형 SMS) 1. 들어가며 2.기업형 sms의 개요 3. 기업형 sms의 SWOT analysis 4. 기업형 SMS의 비교우위 戰略 5. 기업형 SMS의 차별화 戰略 6. 기업형 SMS의 집중화 戰略 들어가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SMS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무엇보다도 `글자`라는 매개체를 통해 확실하고 편리하게 의사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