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삼화식품-기엄intro ,경영strategy > ready8 | ready.co.kr report

삼화식품-기엄intro ,경영strategy > ready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8

삼화식품-기엄intro ,경영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18:44

본문




Download :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ppt





그리고 최신형 자동 생산설비를 갖추어 위생적이고 보다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앞으로도 삼화식품은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 먹거리인 장(醬)에 과학을 더하여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세계인의 먹거리로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To be continued )
삼화식품-기엄intro ,경영strategy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 ,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화식품 기엄소개 경영전략


삼화식품-기엄intro ,경영strategy





설명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_ppt_01.gif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_ppt_02.gif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_ppt_03.gif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_ppt_04.gif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_ppt_05.gif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1953년 11월5일 지금의 동아쇼핑 맞은편 자리인 남산동에서 삼화장유사란 이름으로 사업을 스타트했다.
1958년 5월 육,해,공 군에 군납을 스타트하여 1981년에는 조미간장을 독점으로 납품을 하기스타트 하여 군대를 다녀온 사람이라면 삼화간장 맛을 보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우리네 식생활에 친숙한 기업이다. 그 당시 우리나라의 경제 상황은 지금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낙후되어 있었다.

Download : 삼화식품-기엄소개,경영전략.ppt( 13 )




순서
목차
기업introduction

環境分析

산업分析

경쟁사分析

conclusion(결론)
1. 기업introduction
간장산업구조 및 동향
중소기업!
ㅠ ㅠ
ㅠ ㅠ
ㅠ ㅠ
2.環境分析
[콩 산업 정책지원과 세계화전략(strategy) 심포지엄
(농천진흥청/국립식량과학원 2xxx.08.05 data(자료)) ]
2.環境分析
3.산업分析
간장은 중소기업군!
난 대기업
ㅠ.ㅠ
3.산업分析
3.산업分析
4.경쟁사分析
4.경쟁자分析
改善안모색
改善안모색
改善안모색
改善안모색
5.conclusion(결론)
우린

우물만 판다!
그럴수록 우리
브랜드 이미지는 커진다!
5.conclusion(결론)
찰칵!
*
목차introduction
*
기업introduction
삼화식품은 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역사(歷史)깊은 장류전문회사로서 오로지 장류만을 연구개발한 기업이다.
이후에도 82년 산업포장, 86년 보건사회부 장관상, 87년 철탑산업훈장, 87년 KS마크 획득, 89년에는 국내 고추장 부분 최초로 KS마크를 획득하였고, 94년에는 국내 최초로 마늘에서 추출한 알라신이란 成分을 첨가하여 특허를 획득한 “마늘간장”을 비롯하여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고객 여러분께 사랑 받아 왔다. 당시에는 짐 운반용 큰 자전거나 손수레에 간장통을 싣고 직원들이 힘차게 간장을 배달한 것이 지금의 삼화가 있어온 원동력이되었다.
전체 18,6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