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국제경영학] ㈜다음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되어 > ready8 | ready.co.kr report

[국제경영학] ㈜다음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되어 > ready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8

[국제경영학] ㈜다음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되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00:37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비즈니스] DAUM(다음)의 기업분석.hwp




[인터넷마비즈니스]%20DAUM(다음)의%20기업분석_hwp_01.gif [인터넷마비즈니스]%20DAUM(다음)의%20기업분석_hwp_02.gif [인터넷마비즈니스]%20DAUM(다음)의%20기업분석_hwp_03.gif [인터넷마비즈니스]%20DAUM(다음)의%20기업분석_hwp_04.gif [인터넷마비즈니스]%20DAUM(다음)의%20기업분석_hwp_05.gif [인터넷마비즈니스]%20DAUM(다음)의%20기업분석_hwp_06.gif



Ⅰ- 인터넷 동향분석 , , Ⅱ- DAUM의 기업소개 , , Ⅲ- 다음커뮤니케이션 사업분석 , , Ⅳ- 다음의 마케팅 믹스 , , Ⅴ- 다음의 SWOT분석 , , Ⅵ- 다음의 STP분석 , , Ⅶ- 인터넷비즈니스 다음 7C 분석 , , Ⅷ- 다음의 마케팅 전략 , , Ⅸ- 결론 , , FileSize : 478K , [국제경영학] ㈜다음커뮤니케이션에 대해서 경영경제레포트 , 다음 DAUM daum 콘텐츠 인터넷




Ⅰ- Internet 동향analysis(분석) , , Ⅱ- DAUM의 기업intro , , Ⅲ- 다음커뮤니케이션 사업analysis(분석) , , Ⅳ- 다음의 마케팅 믹스 , , Ⅴ- 다음의 SWOTanalysis(분석) , , Ⅵ- 다음의 STPanalysis(분석) , , Ⅶ- Internet비즈니스 다음 7C analysis(분석) , , Ⅷ- 다음의 마케팅 전략 , , Ⅸ- 結論(결론) , , 다운로드 : 478K

Ⅰ- 누리망 동향分析(분석)

Ⅱ- DAUM의 기업紹介(소개)

Ⅲ- 다음커뮤니케이션 사업分析(분석)

Ⅳ- 다음의 marketing 믹스

Ⅴ- 다음의 SWOT分析(분석)

Ⅵ- 다음의 STP分析(분석)

Ⅶ- 누리망 비즈니스 다음 7C 分析(분석)

Ⅷ- 다음의 marketing 전술

Ⅸ- conclusion


● 다음의 처음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1995 년 2 월 16 일 현 대표이사인 이재웅, 이택경, 故 박건희 세 명이 서울 청담동 15 평 남짓한 사무실에서 자본금 5,000 만원으로 처음 하였다. 즉, 누리망 이라는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environment(환경) 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선도자로서의 미래 지향적 의지를 담고 있다 또, 한문으로 다음(多音)은 다양할 多, 소리 音의 조합어로, 개성있는 다양…(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마비즈니스] DAUM(다음)의 기업분석.hwp( 52 )



순서
다음,DAUM,daum,콘텐츠,인터넷,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학] ㈜다음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되어


다.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3,700만 고객과의 접점을 기반으로 아시아 최고의 누리망 미디어인 www.daum.net 에서 커뮤니케이션, on-line 쇼핑, 엔터테인먼트, 금융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누리망 기업이다. Daum은 휴대폰과 PDA를 통한 무선 누리망 , Daum메신저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 확장과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 다음의 의미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다음(Daum)'은 2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먼저 순수 우리말로 '어떤 목차의 뒤'라는 뜻으로 영어 'Next'에 해당하는 의미이다.
전체 18,6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