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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세분화] 시장세분화전략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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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5-04 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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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세분화의 정의, 필요성, 요건, 수준의 결정, 기준의 결정, 분석, 표적시장의 선택, 시장세분화에서 잠재고객 파악의 중요성 등에 대해서 서술하였습니다.
I. 서론
6) 제품의 차별화와 제품의 위치 선정 (Product Differentiation, Positioning)

5. 시장세분화 기준의 결정
1) 시장세분화의 절차


4. 시장세분화 수준의 결정

4) 상품으로부터 얻는 이익 (Benefit)에 의한 세분화

7) 시장 세분화와 상품 Positioning (Market Segmentation & Product Positioning)
시장세분화, 선정, 기준, 정의, 필요성, 절차, 분석, 마케팅, 전략
1) 일대일 마케팅에서 매스 마케팅으로, 그리고 또 세분시장 마케팅으로 발전




1) 지역별 세분화
2) 규모


3. 시장세분화의 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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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생활양식에 의한 세분화 (Psychographic Segmentation)

2) 표적마케팅의 선정요인
3) 틈새시장 마케팅(Niche Marketing)
II. 본론
3) 근접 가능
4) 미시적(개인) 마케팅(micro marketing; individual marketing)

2. 시장세분화의 neces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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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량 마케팅(Mass Marketing)
순서



2) 시장세분화의 효과

1) 定義(정이)
2) 세분화 마케팅(Sement Marketing)
7. 표적시장의 선택

참고資料
III. conclusion(결론): 시장 세분화에서 잠재고객 파악의 중요성


설명
시장세분화의 정의, 당위성, 요건, 수준의 결정, 기준의 결정, 분석, 표적시장의 선택, 시장세분화에서 잠재고객 파악의 중요성 등에 대상으로하여 서술하였습니다.



2) 인구통계상 세분화 (Demographic Segmentation)
3) 표적시장 선정strategy의 유형

6. 시장세분화 analysis
2) 시장세분화의 유형
5) 틈새(Niche)시장
[시장세분화] 시장세분화전략에 대하여

1) 측정(measurement) 가능

1. 시장세분화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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