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00:42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ppt
그 방법은 무엇일까?
생산과 서비스를 다시 복원해야 하는가?
생산과 서비스를 복원하지 않고 고객과의 접점을 유지하면서
고객관계마케팅 및 고객경영을 추진하는 책략은 무엇인가?
학습토론주제
[주제4] Dell 의 Direct Model을 HP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가?
Compaq 가 1998년 11월 SME(Small & Medium Enterprise)
고객세그먼트에서 과감히 대리점 판매를 중지하고
Direct 책략을 구사하고 있는데, 과연 HP도 그간의
대리점을 포기할 수 있는가? 대리점 판매 1위 자리를
포기해야 하는가?
학습토론주제
[주제5] 매출액이 471억 달러인데 반하여 시장가치는
782억 달러에 불과하다. Platt 는 이 것을
최우선으로 해결해야 한다.
비용 절감을 이룩하여 가격만을 인하하는 책략은 과연
옳은 것인가? 생산과 서비스를 아웃파트너링 함으로써 HP 는
결국 고객과 멀어지는 것이 아닌가? 가장 시급한 내역이
바로 고객을 HP로 되돌리는 것이다. 시장가치는 매출액의 2배도
안 된다 Microsoft 사는 매출액이 145억 달러인데 반하여
시장가치는 4,…(dro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HP,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다. 직원은 자산이라는 확신은
갖고 있지만 이러한 상황이 앞으로 HP Way에
어떠한 effect(영향) 을 미칠 것인가?
HP 조직 구성원들이 98년도의 글로벌적인 거시경제요인과
글로벌環境(환경)요인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또 다시
동요한다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HP 사원들은
98년의 상황을 이해하고 HP Way를 믿고 따를 것인가?
어떠한 비전과 책략을 제시해야 하는가?
학습토론주제
[주제3] 역시 고객은 항상 직접 만나고 직접 연결을 해야 한다.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6.gif)
순서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ppt( 85 )
설명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학습토론주제
[주제1] HP가 그간 성장했던 성공요인은 무엇인가?
[주제2] 1998년도의 경기불황으로 기업가치와 목표(goal)를 위해
10%라는 직원을 명예퇴직 시키는 상황을 맞아 HP Way 는
또 다시 커다란 손상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