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기업紹介,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4 11:15본문
Download : 오리온기업소개,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오리온기업소개,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오리온기업소개,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리온기업소개,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기업소개 오리온해외진출 오리온경영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오리온기업紹介,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오리온기업紹介,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오리온기업소개,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44 )
순서
목차
Ⅰ. 오리온 기업紹介(소개)
1. 연혁 1
Ⅱ. 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선정동기
1. 국내 소비경제 위축 및 산업의 불안정성 4
2. 규모의 경제 달성 및 자원조달의 유용성 4
Ⅲ. 투자과정
1. China 5
2. 러시아 5
3. 베트남 5
Ⅳ. 진출성과 및 향후 展望(전망)
1. China
① 수익 및 매출present condition
② 분야
(1) 지표활용
러시아
베트남
(2) 분야별
베트남
Ⅴ. 실패, 성공 example(사례) 분석
1. China시장 진출 초기
2. China시장 진출 실패위기와 극복방법
Ⅵ. conclusion(결론)
Ⅰ. 오리온 기업紹介(소개)
연혁
1950년대 : 創業(창업)기
1956.6.15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
1960년대 : 성장기
제조기술에 대한 과학적 연구 처음
생산능력 확대에 따른 판매조직 체계 구축(도매상 제도)
1970년대 : 위기와 극복
1971.9.10 동양시멘트 법정관리로 제과 부도 직면
재...
목차
Ⅰ. 오리온 기업紹介(소개)
1. 연혁 1
Ⅱ. 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선정동기
1. 국내 소비경제 위축 및 산업의 불안정성 4
2. 규모의 경제 달성 및 자원조달의 유용성 4
Ⅲ. 투자과정
1. China 5
2. 러시아 5
3. 베트남 5
Ⅳ. 진출성과 및 향후 展望(전망)
1. China
① 수익 및 매출present condition
② 분야
(1) 지표활용
러시아
베트남
(2) 분야별
베트남
Ⅴ. 실패, 성공 example(사례) 분석
1. China시장 진출 초기
2. China시장 진출 실패위기와 극복방법
Ⅵ. conclusion(결론)
Ⅰ. 오리온 기업紹介(소개)
연혁
1950년대 : 創業(창업)기
1956.6.15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
1960년대 : 성장기
제조기술에 대한 과학적 연구 처음
생산능력 확대에 따른 판매조직 체계 구축(도매상 제도)
1970년대 : 위기와 극복
1971.9.10 동양시멘트 법정관리로 제과 부도 직면
재정안정화, 월간 경영계획제도 확립 등 경영합리화 추진
1974.4 세계 최초로 ‘초코파이’ 생산
1975.6.27 기업공개(166만주)
1976년 중동지역에 껌 수출 처음
1976 스낵제품 생산 처음
판매조직을 도매상, 대리점 체제에서 직조직체제로 전환
1980년대 : 도약준비기
1980 비스킷 제조 전문의 제2 익산공장 건설
1983 초콜릿 제조 전문의 제3 익산공장 건설
1985 업계최초 마케팅부 신설
초코파이 광고 情 시리즈 처음
치토스, 후라보노, 센스민트 등 연이은 히트상품으로 제과업계 2위 복귀
1990년대 : 전환과 도약
1993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도입
1994 청주공장 건설, 생산시설 확대 및 재배치
1995 국내 식품업체 중 최초로 전 영업현장에 HHC(Hand Held Computer) 시스템 도입
2000년대 : 새로운 출발
주력사업에 집중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오리온식품러시아유한공…(생략(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