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 경영 실태 파악 및 사례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16:10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기관의 경영 실태 파.hwp
원래 홍보는 기업경영의 전술 또는 행정의 민주화라는 차원에서 도입된 것이기는 하지만 효율적인 평생교육의 실행을 위한 전술적 concept(개념)으로 인식되고 있다아
Download : 평생교육기관의 경영 실태 파.hwp( 37 )
6. 평생교육 기관 경영 평가의 의미
3. program 마케팅의 절차
1) 홍보란
평생교육기관,평생교육,경영실태파악
순서
4. program 마케팅 기법
8. 평생교육의 실질적인 example(사례)





2. 평생교육 program 마케팅 유형
평생교육기관의 경영 실태 파악 및 사례조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광고 및 홍보를 위한 필수조건
1. 평생교육 홍보와 마케팅
② 지역주민의 신념과 행동을 설득을 통해 變化시키는 목적,
1. 평생교육 홍보와 마케팅
설명
다. 또한 어떤 조직이나 단체가 그 구성原因 주민, 이용자, 회원과의 사이를 ‘좋은 관계’로 만들고 이를 유지하려는 활동을 의미한다.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 경영 실태 파악 및 사례조사
2) 평생교육의 홍보는 세 가지의 중요한 목적,
① 특정 정보를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목적,
7. 평생교육기관 평가의 유형
[중요]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 경영 실태 파악 및 사례조사
영어로는 PR(Public Relation)라고 하는데, 이는 ‘공중관계’ 또는 ‘공중과의 연결’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