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하이원 리조트의 마케팅전략 분석 > ready8 | ready.co.kr report

하이원 리조트의 마케팅전략 분석 > ready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8

하이원 리조트의 마케팅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0 15:20

본문




Download : 하이원 리조트의 마케팅전략 분석.pptx






하이원 리조트의 마케팅전략 분석
하이원 리조트의 마케팅전략 분석

Download : 하이원 리조트의 마케팅전략 분석.pptx( 82 )



하이원%20리조트의%20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1.gif 하이원%20리조트의%20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2.gif 하이원%20리조트의%20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3.gif 하이원%20리조트의%20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4.gif 하이원%20리조트의%20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5.gif 하이원%20리조트의%20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6.gif








하이원,리조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강원랜드에서 하이원 리조트로 성공적인 變化(변화)를 이루어 낸
하이원 리조트의
marketing strategy 分析
_SLIDE_2_
목차
1. 기업introduce

2. 3C分析과 SWOT

3. 경쟁적 가치 제안

4. 4P

5. 요점

_SLIDE_3_
하이원 introduce 3C STP 4P
1996년 개장 국내 유일의 내국인 출입가능 카지노 호텔
정선, 태백 등 폐광지역의 경제회생을 위해 관광산업을 육성할 목적으로
‘폐광지역 개발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의해 설립된 공기업


㈜강원랜드
2003년 메인 호텔, 카지노, 테마파크
2005년 골프장
2006년 하이원(HIGH1) 스키장, 콘도

2007년 ‘하이원 리조트’ 라는 이름 아래 다양한 부문들을 통합.
종합 리조트 사업으로
전향

_SLIDE_4_
하이원 introduce 3C STP 4P
1. 현재 시장 성과

2xxx년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 다우존스 지속가능 경영지수(DJSI) 편입,
2012년 지속가능 최우수기업으로 선정
2012~2013년 연속으로 브랜드스탁 선정 리조트 부문 브랜드 가치 1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로도 2년 연속 스키장, 사회공헌 부문 탁월한 성과 ‘만족도, 품질 1위’, ‘사회공헌기업 대상’ 등
2. marketing 문제 제기

이례적인 단기간의 성과
어떠한 marketing strategy을 사용하였나

1. 강원랜드가 종합리조트로 거듭날 당시의 자사, 경쟁사, 고객의 環境을 分析
2. 그런 環境을 어떻게 STP와 4Pstrategy으로 연계하여 현재의 성과를 이루게 되었나

_SLIDE_5_
하이원 introduce 3C STP 4P
1. 고객 環境 分析
1) 국민 소득 증가와 여가 시간의 확대
3) Entertainment의 사회적 인식 變化(변화)
2)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소비패턴의 變化(변화)
4) 기타 요소

(1)…(To be continued )
설명

하이원 리조트의 마케팅전략 분석 , 하이원 리조트의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이원 리조트 마케팅전략




다.
전체 18,6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