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lifelong education 경영론_lifelong education 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 ready8 | ready.co.kr report

■lifelong education 경영론_lifelong education 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 ready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8

■lifelong education 경영론_lifelong education 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6 08:54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hwp




lifelong education 사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 lifelong education 의 기획과 分析(분석), 평가 및 교수 업무 수행, 진행으로 규정한다. 평생교육사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 평생교육의 기획과 분석, 평가 및 교수 업무 수행, 진행으로 규정한다. 1) 平生敎育(평생교육)사 보수교육

목 차 -
list_blank_.png,

Ⅰ. 서론
(2) 기술

Ⅰ. 서론 평생교육사는 대학에서 법이 정한 평생교육과 관련된 과목을 일정 이상의 학점을 이수한 사람, 또는 법이 정하고 있는 평생교육사 양성기관에서 소정의 과정 이수를 한 후 자격증을 받은 사람 또는 교육현장에서 활동을 하던 사회교육담당자, 사회교육지도자, 사회교육자 역할을 담당하는 사람 중 법적 자격을 갖춘 사람으로 규정한다. 구체적인 직무 범위를 살펴보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요구 분석하고 운영, 컨설팅, 개발, 평가와 학습자에 대해서 학습정보를 제공하고 생애능력개발의 상담과 교수, 평생교육 진흥과 관련한
Ⅳ. reference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필요 역량
2.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


(3) 개인적 특질

lifelong education 사는 대학에서 법이 정한 lifelong education 과 관련된 과목을 일정 이상의 학점을 이수한 사람, 또는 법이 정하고 있는 lifelong education 사 양성기관에서 소정이 과정 이수를 한 후 자격증을 받은 사람 또는 교육현장에서 활동을 하던 사회교육담당자, 사회교육지도자, 사회교육자 역할을 담당하는 사람 중 법적 자격을 갖춘 사람으로 규정한다. 구체적인 직무 범위를 살펴보면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을 요구 分析(분석)하고 운영, 컨설팅, 개발, 평가와 학습자에 관련되어 학습정보를 제공하고 생애능력개발의 상담과 교수, lifelong education 진흥과 관련한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hwp( 30 )



순서
Ⅲ. 결론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2) 平生敎育(평생교육)사 실습의 확대
설명
(2) 태도
(1) 지식



2) 잠재적 능력

Ⅰ. 서론
Ⅱ. 본론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1) 가치

1) 가시적 능력
■lifelong education 경영론_lifelong education 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다.
전체 18,6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