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instance(사례)分析및 현대카드 책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7 01:23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4].hwp
이후 현대카드는 급속도로 성장하게 된다 특히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였고 현재 시advantage(장점) 유율 3위라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카드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marketing 전술, 디자인과 감성경영, 창의적이고 신속한 조직文化(문화), …(To be continued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instance(사례)分析및 책략제시 레포트입니다. 현대카드가 국내 신용카드 시장에 진입한 시점은 2001년 8월 현대캐피탈이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부터다.교수님께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 현대카드 전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 실패사례분석및 현대카드 전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
![현대카드[4]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4%5D_hwp_01.gif)
![현대카드[4]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4%5D_hwp_02.gif)
![현대카드[4]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4%5D_hwp_03.gif)
![현대카드[4]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4%5D_hwp_04.gif)
![현대카드[4]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4%5D_hwp_05.gif)
![현대카드[4]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4%5D_hwp_06.gif)
많은도움될겁니다^-^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instance(사례)分析및 현대카드 책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
1. 현대카드의 기업紹介(소개)와 성공요인
2. 현대카드 주요상품 紹介(소개)와 상품별 표적타겟
3. 신용카드 산업속성 연구
4. 현대카드 경영방침
(1) 전술경영
(2) 스피드경영
(3) 혁신경영
(4) alteration(변화) 경영
5. 현대카드 SWOT分析(분석)
6.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성공사례(instance)
7. marketing 전술 effect연구
8. 현대카드 marketing 실패 사례(instance)
9. marketing 실패극복위한 전술제안
10. 結論 및 시사점
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역 로,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운영하는 시중 카드회사이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현대카드[4].hwp( 55 )
현대카드,성공요인과,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현대카드,전략제시,-,현대카드,마케팅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 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현대카드는 다른 경쟁사보다 10년 이상 늦게 시장에 진출했지 현대자동차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차별화된 전술적 marketing 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았다.
교수님께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