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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복지론 학교사회복지 - 現況(현황) 분석, 문제가되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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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10 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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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와 지방자치단체는 학습자가 평등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간의 교원 수급 등 교육 여건 격차를 최소화하는 시책을 마련하여 시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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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복지론 학교사회복지 - 내역分析, 問題點

다. 헌법 제31조, 교육기본법 제3, 4, 8조, 초중등 교육법 제 12조- 모든 국민이 교육에 대한 권리와 의무가 있음을 명시되어있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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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학교사회복지의 필요성

교육기본법 제1장 총칙 제4조- 모든 국민은 교육에서 差別을 받지 아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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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본법 제1장 총칙 제4조- 모든 국민은 교육에서 差別을 받지 아니한다.

지역복지론 학교사회복지 - 현황분석,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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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사회복지는 학생의 잠재력을 개발하여 인간의 존엄성을 보장하며, 교육기회의 배분적 정이를 실현하려는 사회복지의 전문분야로서 우리나라의 교육병리현상과 학생문제의 심각성을 고려해 볼 때, 학교사회복지를 도입하는 것은 필수적인 사항이다.- 국가와 지방자치단체는 학습자가 평등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간의 교원 수급 등 교육 여건 격차를 최소화하는 시책을 마련하여 시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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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지역복지론 학교사회복지 - 現況(현황) 분석, 문제가되는점
지역복지론 학교사회복지 - 現況(현황) 분석, 문제가되는점
순서

3) 학교사회복지의 필요성



헌법 제31조, 교육기본법 제3, 4, 8조, 초중등 교육법 제 12조- 모든 국민이 교육에 대한 권리와 의무가 있음을 명시되어있따
학교사회복지는 학생의 잠재력을 개발하여 인간의 존엄성을 보장하며, 교육기회의 배분적 정이를 실현하려는 사회복지의 전문분야로서 우리나라의 교육병리현상과 학생문제의 심각성을 고려해 볼 때, 학교사회복지를 도입하는 것은 필수적인 사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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