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Xerox 의 고객만족 事例 연구 > ready7 | ready.co.kr report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Xerox 의 고객만족 事例 연구 > ready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7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Xerox 의 고객만족 事例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08:31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Xerox 의 고객만족 사례 연구.ppt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Xerox%20의%20고객만족%20사례%20연구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Xerox%20의%20고객만족%20사례%20연구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Xerox%20의%20고객만족%20사례%20연구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Xerox%20의%20고객만족%20사례%20연구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Xerox%20의%20고객만족%20사례%20연구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Xerox%20의%20고객만족%20사례%20연구_ppt_06.gif
순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Xerox 의 고객만족 사례 연구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Xerox 의 고객만족 사례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Xerox 고객만족 사례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Xerox 의 고객만족 事例 연구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Xerox 의 고객만족 사례 연구.ppt( 64 )


설명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Xerox 의 고객만족 事例 연구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Xerox,고객만족,사례,경영경제,레포트


Copyright to 아스팩국제경영교육컨설팅㈜, 01342-03-2002-QMS-80-K, http://www.studybusiness.com/ Xerox Total Satisfaction Guarantee - At Xerox we are committed to the highest quality in the design, manufacture and service of all we sell. We measure our success by one standard: Total Customer Satisfaction. Our winning of the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 testifies to t...

Copyright to 아스팩국제경영교육컨설팅㈜, 01342-03-2002-QMS-80-K, http://www.studybusiness.com/
*
오늘의 Xerox
1960
1970
1980
1990
1998
2000
Product-Centric
Internally Focused
기업 > 고객
경쟁스타트
Customer-Obsessed 스타트-> LTQ 경영기본 토대 마련
고객경영 실천
環境(환경)경영 실천
Copy Company
Document Company
Digital Company
97-Xerox(209)-182억(6)-14억(4)-8%(1)-5%(5)
97-Cannon(148)-228억(5)-10억(5)-4%(6)-4%(6)
97-IBM(14)-785억(1)-61억(1)-8%(2)-7%(4)
97-HP(47)-428억(2)-31억(2)-7%(5)-10%(3)
기업 = 고객 ->Customer Cultured Xerox Company
XBS-MB
BPS-MB
Copyright to 아스팩국제경영교육컨설팅㈜, 01342-03-2002-QMS-80-K, http://www.studybusiness.com/
*
Xerox Best Practice & Case Study
학습모델:
사업기능별
現況(현황) 파악/문제인식
고객가치창출
Process
Strategy
고객가치전달
고객지향
경영실천
( 전사적 )
고객만족
고객경영
고객가치
=
=
=
=
=
( 품질경영)
( 가치/環境(환경) )
Xerox(디지털기업)
전기능 -> 품질
Why(1): 70년대의 경쟁력 극복->품질경영, 고객경영
Why(2): 98년도의 글로벌 경쟁력 극복->環境(환경)경영, 고객가치경영
What(1) : LTQ 수립 및 실천을 통한 고객만족
What(2) : 環境(환경)경영을 통한 고객가치창출-디지털 회사로의…(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18,4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