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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分析[외식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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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7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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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비자의 benefit을 통한 세분화9

(240억)


(3). (주)아모제 | 마르쉐8

6. 포지셔닝 그림11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는 1997년 서울 등촌

5. 目標(목표)시장 설정(Targeting)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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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류9
4. 시장세분화(Segmentation)8
8. 결 론17
- 한겨레플러스에서 운영하는 친환경 식품점 초록마을 : 올해 예상매출 600억
1. VIPS의 환경分析2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뷔페 레스토랑도 최근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아
(2). 미시적 환경分析3
1. VIPS의 환경분석
2. VIPS의 SWOT分析 및 성공요인4
(1). VIP의 SWOT分析4
(2004년 380억, 2005년 450억)

(1). 거시적 환경분석
(2). 빕스의 성공요인(국내독자브랜드의 성공요인)5


(2). (주)푸드스타 | TGIF8
1. VIPS의 환경분석2 (1). 거시적 환경분석2 (2). 미시적 환경분석3 2. VIPS의 SWOT분석 및 성공요인4 (1). VIP의 SWOT분석4 (2). 빕스의 성공요인(국내독자브랜드의 성공요인)5 3. 경쟁관계 레스토랑 분석7 (1). (주)오지정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7 (2). (주)푸드스타 | TGIF8 (3). (주)아모제 | 마르쉐8 4. 시장세분화(Segmentation)8 (1). 이용객의 세분화8 (2). 소비자의 benefit을 통한 세분화9 (3).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류9 5. 목표시장 설정(Targeting)10 6. 포지셔닝 그림11 7. 각 업체 메뉴별 가격 분석11 8. 결 론17
(1). 이용객의 세분화8

매출을 올려 ‘아웃백스테이크’에 이어 업계 2위를 차지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分析[외식업]
(1). 거시적 환경分析2
⇒ 친환경 농산물을 직접 사는 식품점 뿐 아니라 신선한 채소나 해산물 등을 양껏

식이 인기
1). 사회▪文化(문화)적 요인
- 잘 먹고 잘 사는 것이 최고다! => 웰빙 文化(문화)가 널리 퍼지면서 몸에 좋은 음
설명
마케팅관리,빕스의 기업분석,외식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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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각 업체 메뉴별 가격 分析11
(1). (주)오지정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7



을 확장해 전국에서 6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빕스는 지난해 1300억원의

- 풀무원의 친환경 식품점 올가(ORGA): 2003(130억) ->2004(200억) ->2005
순서
3. 경쟁관계 레스토랑 分析7
- 건강을 위해서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
점을 연 이래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아 2004년 6개, 지난해엔 12개 매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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