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전자상거래-삼성몰 성공事例(사례) > ready7 | ready.co.kr report

전자상거래-삼성몰 성공事例(사례) > ready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7

전자상거래-삼성몰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02:25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삼성몰 성공사례.hwp




물류배송을 아웃소싱 형태로 용역업체에게 맡겼을 때는 불가능했던 심야나 휴일 택배서비스를 제공해 차별화를 이루겠다는 전술이다. 전자상거래-삼성몰%20성공사례_hwp_01.gif 전자상거래-삼성몰%20성공사례_hwp_02.gif 전자상거래-삼성몰%20성공사례_hwp_03.gif 전자상거래-삼성몰%20성공사례_hwp_04.gif 전자상거래-삼성몰%20성공사례_hwp_05.gif 전자상거래-삼성몰%20성공사례_hwp_06.gif




쇼핑몰 업체의 장단점을 조사, analysis하여 업무에 활용코자 삼성 몰을 성공事例(사례)로 선정하여 설명(explanation)했습니다. 야간과 휴일 배송 서비스는 물품을 구매한 후 평일 심야시간대(오후 9시 ~ 새벽 1시) 에 물품 배송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요일이나 공휴일 등에는 외출계획 등을 고려해 오전과 오후 그리고 저녁과 심야 등 원하는 시간대를 고객이 선택할 수 …(省略)
설명
전자상거래-삼성몰 성공事例(사례)



Download : 전자상거래-삼성몰 성공사례.hwp( 91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쇼핑몰 업체의 장단점을 조사, 분석하여 업무에 활용코자 삼성 몰을 성공사례로 선정하여 설명했습니다.

4. marketing 전술

가. 유통전술 ( 배달 서비스 )

1) 삼성 몰은 배달서비스의 일대 혁신을 스타트하고 있다 최근 HTH라는 택배운송업체 인수를 계기로 차별화된 물류배송 서비스에 승부수를 띄우려 하는 것이다. 아울러 한솔CS클럽도 750억원대의 매출로 35.1%의 시長點유율을 차지해 삼성몰의 강력한 경쟁자로 나섰다. Internet 쇼핑몰 업계의 후발주자인 바이엔조이는 모회사인 한국통신의 든든한 후광에 힘입어 시장초기에 300억원의 판매수익을 달성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특히 삼성몰은 올 상반기 87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시長點유율 40.7%를 확보해 이 분야에서 선두업체임을 과시했다. 아울러 SK텔레콤 넷츠고에서 분리 독립해 올 상반기부터 서비스에 들어간 해피투바이는 68억원을, 두루넷의 메타랜드는 35억원을, 이지클럽은 34억원의 매출을 각각 올려 중하위 그룹을 형성했다.

1. 삼성쇼핑몰 선택 이유 ?
2. 회사 introduction
3. 국내 Internet 쇼핑몰의 매출현재상황과 시長點유율
4. marketing 전술
가.유통 전술
나.제품 전술
다.전자상거래-삼성몰성 , 전자상거래-삼성몰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전자상거래-삼성몰성
다. 시長點유율은 14%. 하지만 인터파크는 지난 97년부터 시장 조기선점에 나섰지만 대기업들을 상대로 경쟁을 하기엔 역부족이었던지 점유율 3.7%대로 밀려나며 80억원 가량의 매출 확보에 그쳤다.플래쉬 마트
라.보안
마.판촉 전술
바.실시간 정보 서비스
5. 광고전술
6. 수익원천
7. 비즈니스 모델
8. 성공 요인
9. 향후전망
10. 참고

3. 국내 Internet 쇼핑몰의 매출현재상황과 시長點유율

가. 2000년 상반기 Internet 쇼핑몰의 매출현재상황과 시長點유율

올 상반기 Internet 쇼핑몰 시장은 전년동기대비 280.1% 성장한 2,137억원 대의 시장규모를 형성했다. 최근 삼성 몰, 한솔CS클럽, 바이엔조이(한국통신), 인터파크, 해피투바이(SK텔레콤), 메타랜드(두루넷), 이지클럽 등 대표적인 Internet 쇼핑몰 7개사를 대상으로 시장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처럼 나타났다.
전체 18,4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