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사업計劃書(패밀리레스토랑) > ready7 | ready.co.kr report

사업計劃書(패밀리레스토랑) > ready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7

사업計劃書(패밀리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4 03:1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hwp




)의 marketing 전략(戰略) 을 수립하고 우리나라의 브랜드로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을 경영하고자 하는 것이다.사본-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 ,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기타사업계획 ,

사본-사업計劃書(패밀리레스토랑)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_hwp_01.gif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_hwp_02.gif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_hwp_03.gif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_hwp_04.gif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_hwp_05.gif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_hwp_06.gif

설명

프랜차이즈형 패밀리식당을 벤치마킹한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計劃書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에 진출해 있는 프랜차이즈형 패밀리식당을 벤치마킹 해서 우리 나름대로의Seol`s Family(이하 SF 라 한다.
사업計劃書(패밀리레스토랑)
* foundation 동기



1.Seol`s Family marketing 전략(戰略)
1) 브랜드 전략(戰略)
2) 광고전략(戰略)
3) 가격전략(戰略)
4) 가맹점 모집 및 교육전략(戰略)
5) 운영 및 통제 전략(戰略)
6) 경쟁전략(戰略)
7) 유통전략(戰略)
8) 제품 전략(戰略)
9) 카드를 이용한 판촉전략(戰略)
10) 대중 매체를 이용한 Marketing
11) 외식업계 최초의 SPORTS PROMOTION 실시
12)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판촉 활동

2.Seol`s Family 영업전략(戰略)
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
3) 메뉴운영

3. 조직·인사전략(戰略)



* foundation 동기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을 기업을 만들기위해서이다.

프랜차이즈형 패밀리식당을 벤치마킹한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계획서입니다.


사장 :
기획 마켓팅 :
인력 관리 :
재무 :
매장 관리 :
공급자관리 :

Seol`s Family marketing 전략(戰略)

1) 브랜드 전략(戰略)

Store brand
■ 본부가 투입한 자금은 전혀 없다.
■ 기존 메이커가 개발하여 시중에 판매중인 상품에다 체인 본부의 브랜드를 붙여서 가맹점이나 직영점에게 판매하는 경우의 상품
■ 대량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개발
■ 소량판매에서도 본부와 가맹점의 이익이 높은 상품을 선정

2) 광고전략(戰略)


■ 광고는 특정 광고주가 대중매체를 통하여 기업, 제품, 아이디어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
■ 프랜차이즈 기업은 지역의 環境(환경), 본부와 관련된 광고의 목적, 목표(goal)시장, 제품속성 , 광고매체의 이용 가능성과 비용수익의 관계 등을 고려하여 광고를 표준화할 것인지 지역에 맞는 광고…(省略)
순서



사업계획/기타


,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hwp( 54 )


다.
전체 18,4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