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롯데시네마 問題點과 improv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8 22:09본문
Download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hwp
현재 롯데시네마는 Super Plex 라는 스페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VIP / ACE 멤버십 제도의 운영과 샤롯데/씨네커플/씨네비즈(영화상영, 강연 등)/ARTE CLASSIC(독립영화 상영)등의 특별관 운영, 매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투표 실시 등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한…(skip)
Download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hwp( 74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시네마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다.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롯데시네마 問題點과 improvement(개선)전략(strategy)제안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롯데시네마 問題點과 improvement(개선)전략(strategy)제안
롯데시네마,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롯데시네마,문제점과,개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롯데시네마
마케팅책략 analysis(분석)
` 목차 `
1.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분석)
(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기업환경analysis(분석)
(1) 영화제작 환경analysis(분석)
(2) 배급환경analysis(분석)
(3) 고객analysis(분석)
3. 롯데시네마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nity)
(4) 위협(Threat)
4. 경쟁사analysis(분석)
(1) CGV
(2) 메가박스
(3) 3사의 포지셔닝맵
5. 롯데시네마 STP책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롯데시네마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7. 롯데시네마 문제점(問題點)analysis(분석) 과 개선대안제안
(1) 롯데...
롯데시네마
마케팅책략 analysis(분석)
` 목차 `
1.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분석)
(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기업환경analysis(분석)
(1) 영화제작 환경analysis(분석)
(2) 배급환경analysis(분석)
(3) 고객analysis(분석)
3. 롯데시네마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nity)
(4) 위협(Threat)
4. 경쟁사analysis(분석)
(1) CGV
(2) 메가박스
(3) 3사의 포지셔닝맵
5. 롯데시네마 STP책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롯데시네마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7. 롯데시네마 문제점(問題點)analysis(분석) 과 개선대안제안
(1) 롯데시네마의 현 상황과 문제점(問題點)
(2) 개선대안 제안
(3) 책략의 기대效果
8. conclusion 및 나의opinion
`참고data(자료)`
1.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분석)
(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
롯데시네마에 상대하여 알아보기 전에 국내 영화관 산업을 잠깐 살펴보자면,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2014년 기준 CGV가 단연 1위(46.2%)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롯데시네마(29.9%), 메가박스(17.5%) 순으로 그 순위가 유지되고 있다 또한 캡스톤 디자인을 통해 진행하게 될 서비스 고급화 책략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자급력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고, 시장 1위를 열심히 추격해 가고 있는 롯데시네마가 제격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