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유연제,섬유유연제마케팅전략,다우니,다우니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12:08본문
Download : 섬유유연제,섬유유연제마케팅전략,다우니,다우니마케팅전략.pptx
섬유유연제 다우니, 튤립향 등 한국겨냥 맞춤 출시 주부들 열광
.3월1일~xxxxxx월 22일 섬유유연제 매출 비중에서 단숨에 2위를 차지했다 …(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섬유유연제,섬유유연제마케팅전략,다우니,다우니마케팅전략
섬유유연제,섬유유연제마케팅전략,다우니,다우니마케팅전략
섬유유연제,섬유유연제마케팅전략,다우니,다우니마케팅전략 , 섬유유연제,섬유유연제마케팅전략,다우니,다우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섬유유연제 섬유유연제마케팅전략 다우니 다우니마케팅전략
Download : 섬유유연제,섬유유연제마케팅전략,다우니,다우니마케팅전략.pptx( 50 )
섬유유연제,섬유유연제마케팅전략,다우니,다우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섬유유연제
“다우니”
White Capsule
1
_SLIDE_2_
Content
1. 선정동기
2.국내 섬유유연제 시장 내역
시장의 규모 및 성장 추이
섬유유연제 점유율
3. 경쟁사와의 비교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xxxxxx. 소비자 분석(설문)
5. STP 분석
시장세분화
타겟
신상품 포지셔닝
6. 目標(목표)성과
7. 실천 전술(xxxxxxP)
제품
가격
유통채널
프로모션
2
_SLIDE_3_
향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따
실내향기marketing 이용 내역을 보면 호텔, 영화관, 의류점, 자동차 판매점, 가구점, 제과점, 사무실 등 그 이용 범위와 활용도가 다양합니다.” “日本 에서 방향제는 값이 싸고 약 80%의 가정이 사용하지만, 한국에서는 비싸고, 사용하는
집도 20% 미만에 불과합니다. 가구점을 예로 들면 나무향기를 통해 가구와 나무의 연관성을 느끼게 해 소비자의 구매용구를 이끌어내
2012 / 0xxxxxx / 08 한국경제
“한국 방향제 시장은 앞으로 5배 이상 성장할 것입니다. 방향제는 선진국 시장에 적합한 제품으로, 한국 시장도 점차
커지는 추세죠.”
2xxx / 06 / 01 동아닷컴
1 . 선정동기
3
_SLIDE_xxxxxx_
사람들은 향이 지속되기를 원한다.
..지속되는 향을 선호하여
이를 토대로 몸에 직접 닿는 옷이나 침구류 등에 남았을 때 마음을 편안히 해줄 수..(중략)
2009 / 0xxxxxx / 28 아시아투데이
1 . 선정동기
xxxxxx
_SLIDE_5_
출처 : 아시아경제, 2012-xxxxxxx-06,
대형마트 기준
2위
출시 한 달 반 만에 시장 점유율 2위를 기록함으로써
성공적 진입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