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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학기 그래픽커뮤니케이션 멀티미디어 강의 전 범위 core요약노트 > ready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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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학기 그래픽커뮤니케이션 멀티미디어 강의 전 범위 core요약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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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30 0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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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20181_핵심요약노트_컴퓨터3_그래픽커뮤니케이션.pdf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② 동영상 및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제12강 3D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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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실사와 특수결과 , 애니메이션이 혼합된 고도의 영상 (영화 반지의 제왕, 영화 화산고 등)

*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② 2차원, 3차원 애니메이션

제2강 컴퓨터그래픽스의 역싸
제10강 3D 그래픽스의 제작 및 활용
순서
3) 서체 디자인

④ 폰트 디렉토리에 폰트 모양 저장해 놓고 이용
⑤ 윈도의 Fonts 디렉토리에 저장
제3강 컴퓨터그래픽스 사용環境(환경)
2) 만화/셀 애니메이션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제4강 컴퓨터 그래픽스 기본정의(定義)
2018년 1학기 그래픽커뮤니케이션 멀티미디어 강의 전 범위 core요약노트



① 2차원, 3차원 소프트웨어
③ 한글 코드는 조합형, 완성형

제8강 2D 그래픽스의 실제(3)

Download : 20181_핵심요약노트_컴퓨터3_그래픽커뮤니케이션.pdf( 23 )



② 실사가 불가능한 것, 안전, 특수결과 위해 사용
② 컴퓨터 아트, 디지털 아트
4) 영화/CF
1) 순수미술
방송통신 > 핵심요약노트



제7강 2D 그래픽스의 실제(2)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 중략 -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그래픽커뮤니케이션,방통대그래픽커뮤니케이션,방송대그래픽커뮤니케이션,그래픽커뮤니케이션시험,그래픽커뮤니케이션핵심



제6강 2D 그래픽스의 실제(1)

제13강 영화에서의 그래픽 발전
제5강 컬러의 이해 / 그래픽 파일의 종류
① 컴퓨터 이용한 예술 창조
3) 그래픽용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제2강 컴퓨터그래픽스의 역사 제3강 컴퓨터그래픽스 사용환경 제4강 컴퓨터 그래픽스 기본개념 제5강 컬러의 이해 / 그래픽 파일의 종류 제6강 2D 그래픽스의 실제(1) 제7강 2D 그래픽스의 실제(2) 제8강 2D 그래픽스의 실제(3) 제9강 3D 그래픽스 기본 개념 제10강 3D 그래픽스의 제작 및 활용 제11강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제12강 3D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제13강 영화에서의 그래픽 발전 제14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제15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 *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설명
제9강 3D 그래픽스 기본 정의(定義)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제11강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2. 컴퓨터그래픽스의 응용분야
제14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② 컴퓨터는 글자 코드만 인식
① 폰트 개발, 기업의 심볼마크 등의 로고타이프 개발
① 애니메이션: 연속된 그림을 순차적으로 제시
① 컴퓨터그래픽의 유용성을 가장 잘 알게 해주며 1980년대부터 처음 , 90년대부터 활발하게 사용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제15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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