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파리바게뜨 China진출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 ready7 | ready.co.kr report

파리바게뜨 China진출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 ready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7

파리바게뜨 China진출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7 09:10

본문




Download : 파리바게뜨 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ppt




파리바게뜨,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파리바게뜨 China진출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파리바게뜨 China진출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파리바게뜨 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파리바게뜨 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파리바게뜨 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파리바게뜨 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ppt( 70 )


파리바게뜨의 china진출
T O W S
1. Threats

① 새로운 경쟁사 진입 처음

② 위안화 평가 절상 가능성

③ china 政府(정부)의 관치 가능성

TOWS
2. Opportunity

① 한류열풍
(한국상품에 대한 선호, 기대↑)

② Well-being culture 꿈틀

③ 기존 식품 안전에 대한 불신감
TOWS
3. Weakness

① china산 빵 대비 높은 가격
② 낮은 인지도
③ 공장 규모 대비 매출 저조
④ china시장, culture 이해 부족
TOWS
4. Strengths

① 한국에서 M/S 1위의 노하우

② 고급스로운 매장 인테리어
TOWS
TOWS
시장 선점
제품 / 시장의 다각화
시장의 침투
적극적 로비 활동
제품 확충

S
가격 경쟁력 확충
대대적인 광고 / 홍보
전술적 제휴
현지 인력 활용
철수전술
핵심역량의 개발
W
O
T
TOWS
S T P Strategy
Segmentation
파리 바게트의 segmentation을 나누는데 있어서 지리적 변수, 인구 통계적
변수, 생활양식/ 가치관 3가지 중심으로 analysis(분석) 하였다.
삶의 성취감 중요,
자아 실현 삶의 여유 중시,
보수적
개성과 유행에 민감,
서구적 생활의 동경,
culture적 욕구 증가
가definition 화목, 안정성, 평안함 중시
생활 양식
/ 가치관
40대 후반~50대 후반
고학력 전문가 집단
기혼, 대체로 성장한 자녀
6,000RMB 이상(月)
30대 초반~40대
초반 고학력 전문가 집단
기혼,어린 자녀와 함께 생활
2,000RMB~6,000RMB
20~30대 초반 직장인
1,000RMB 이하
미혼
인구 통계적
特性(특성)
성장하는 동부 해안의
대도시
(상해,베이징,텐진,광저우)
성장하는 동부 해안의
대도시
(상해,베이징,텐진,광저우)
china 내륙의 소도시
지리적 特性(특성)
세분시장 3
세분시…(skip)
파리바게뜨%20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파리바게뜨%20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파리바게뜨%20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파리바게뜨%20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파리바게뜨%20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파리바게뜨%20중국진출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다.
전체 18,4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