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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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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2 1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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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1. 기업 만족이 아닌 고객만족, 2. 레버리지 개념(槪念)의 도입, 3. 새로운 경영철학으로서의 고객만족 경영 , 4. 고객만족 경영의 피료썽 증후 , 5. 불만 고객의 파악 , 6. 고객 만족과 고객 확보 , 7. 선진 기업의 고객 만족 경영, 8. 고객 대응 체제, 9. 고객만족 경영의 확산, , 資料크기 : 3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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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 만족이 아닌 고객만족, 2. 레버리지 개념의 도입, 3. 새로운 경영철학으로서의 고객만족 경영 , 4. 고객만족 경영의 필요성 증후 , 5. 불만 고객의 파악 , 6. 고객 만족과 고객 확보 , 7. 선진 기업의 고객 만족 경영, 8. 고객 대응 체제, 9. 고객만족 경영의 확산, , FileSize : 34K , 고객만족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고객만족경영 레버리지 고객확보 고객대응체제 선진기업
설명
고객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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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 기업 만족이 아닌 고객만족
2. 레버리지 槪念의 도입
3. 새로운 경영철학으로서의 고객만족 경영
4. 고객만족 경영의 필요성(必要性) 증후
5. 불만 고객의 파악
6. 고객 만족과 고객 확보
7. 선진 기업의 고객 만족 경영
8. 고객 대응 체제
9. 고객만족 경영의 확산


1) 고객 만족 경영의 출현 과거 생산위주의 경영이 존재한 이유는 고객이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이는 기업이 설립될 수 있었던 사유가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이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고객에게 알려서 파는 기업위주”의 경영은 최근 들어 많은 도전을 받고 있다 경쟁자의 출현, 제품과 …(drop)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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