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future(미래)형 마케팅`을 읽고나서 > ready6 | ready.co.kr report

`future(미래)형 마케팅`을 읽고나서 > ready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6

`future(미래)형 마케팅`을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05:13

본문




Download : `미래형 마케팅`을 읽고.hwp




필요한 거시 環境(환경)정보로는 인구통계적 추세, 경제 추세, 라이프스타일 추세, 기술적 추세, 정치 및 규제 추세를 알아야 하고, 업무 環境(환경)정보로는 소비자 정보, 협력자 정보, 경쟁자 정보(3C…(생략(省略))

`미래형%20마케팅`을%20읽고_hwp_01.gif `미래형%20마케팅`을%20읽고_hwp_02.gif

Download : `미래형 마케팅`을 읽고.hwp( 38 )


다.

필립코틀러의 미래형마케팅을 읽고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순서




전략(戰略) 적 marketing 부분에서는 marketing 에 대한 매니저들의 시각이 변화해야 함을 말하면서 marketing 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함을 서두로 삼고, 세분화와 타겟팅을 하나로 묶어서 기회로 보았다.미래형마케팅by필립코틀러 , `미래형 마케팅`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future(미래)형마케팅by필립코틀러



레포트/감상서평

`future(미래)형 마케팅`을 읽고나서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필립코틀러의 future(미래)형마케팅을 읽고나서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기회의 파악과 목표(目標) 가치제공물을 개발하고 그에 따른 성공률을 측정(measurement)하기 위한 다음과 같은 公式 도 언급하고 있다
전체적 성공률 = 기술적 완성의 확률 * 기술적 완성을 상품화할 확률 * 경제적으로 성공할 확률
이에 따른 수익 잠재성이 높은지에 따라 상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는 포지셔닝을 하나의 통합적인 가치제안으로 생각해야 하며 이를 통해 연상하기 쉬운 브랜드를 구축해야 함을 말하고 있다 그리고 MOT(Moments of Truth)를 통해 모든 순간에서 브랜드를 관리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전술적 marketing 은 marketing 정보의 중요성에 관련되어 먼저 언급하며 MIC(Marketing information center)를 설치해서 거시環境(환경), 업무環境(환경), 기업環境(환경) 정보를 유지, 요점해야 한다고 말한다.
전체 18,3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