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기술을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19:15본문
Download : 공부기술을 읽고나서.hwp
생각해 보면 공부를 해야 한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왜 해야 하고 어떤 목표(目標)를 가지고 해야하는지는 알지 못했다. 하지만 자신만의 공부기술을 개발하고 적극 활용함으로써 엄청난 인재로 발전한 내용을 사실적이고 쉽게 서술했다. 자기 스스로를 테스트하고 솔직하게 나의 실력을 알면 공부할 수 있는 기초기술을 터득했다고 볼 수 있따 현재 영어실력이 중학교 수준 정도뿐이 안 된다면 솔직하게 받아들이고 기초적인 공부부터 해야할 것이다. 일요일이 되서 서점에서 읽을 책들을 찾아보고 있는데 한번에 눈길을 끄는 색이 있었으니 빨간 책표지에 ˝공부기술˝이라고 적혀있는 책... 단번에 구매 충동을 일으켰다.
Download : 공부기술을 읽고나서.hwp( 89 )
설명


공부기술을 읽고나서
공부기술을 읽고나서 , 공부기술을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공부기술 읽고나서
공부기술을 읽고나서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공부기술을 읽고쓰기나서
어려서부터 항상 들었던 소리가 ˝공부해라˝ 그만 좀 놀고 공부 좀 해라였다. 기본 베이스도 안 돼 있으면서 성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대학교 교재로 공부한다는 것은 3일 이내에 포기할거라고 미리 암시하는 것과도 같은 행동이다. 뉴욕대 비즈니스 스쿨에 다니는 수재이면서 줄리어드 음대 이브닝 스쿨에도 학습하는 특이한 인재..... 부럽다. 제일 중요한 것은 지금의 나의 실력을 아는 것이다. 둘째로 실증 내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다. 그래서 인지 몰라도 공부에 집중도는 떨어지고 나는 열심히 해도 안 된다 스스로 생각하고 쉽게 포기한 적이 너무 많았던 것 같다. 공부 잘하는 친구가 ˝이 책 좋다˝ 이걸로 공부하면 반드시 성공한다고 이야기한다고 해도 내 스스로 관심을 …(drop)
공부기술,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다. 아무리 좋은 교재라도 내 스타일에 맞지 않으면 실증 내고 포기하고 말 것이다. 표지를 넘겼을 때 저자의 약력은 참 대단한 느낌을 감출 수 없다. 책의 저자가 중2때 미국으로 건너갈 때만 해도 공부를 결코 잘하는 것은 아니었다. 첫째로 공부라는 것은 무조건 해서는 절대로 발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 책을 보면서 느낀 공부기술에 대상으로하여 서술해 보겠다. 작년 월드컵 이후에 많이 사용되는 레드marketing 을 책 표지에 잘 이용한 것이다. 교재선택은 스스로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