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marketing 전략, STP, 4P전략 > ready6 | ready.co.kr report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marketing 전략, STP, 4P전략 > ready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6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9 04:10

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pptx






7.STP전략analysis

1974년- 오리온 초코파이를 독자개발


리온그룹은 1956년 기존의 상호인 동양제과가 풍국제과를 인수하고 같은 해 9월에 상호를 ‘동양제과공업주식회사’로 변경
3.오리온 초코파이 변천사
1993년-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을 도입하여 경영합리화를 통해서 최고의 제과회사의 발판을 마련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marketing 전략, STP, 4P전략

8.marketing 믹스(4p)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pptx( 60 )




6.SWOTanalysis
오리온 초코파이는 1970년대 초 동양제과의 연구원이 해외연수 중 호텔식당에서 우유와 함께 나온 초콜릿으로 코팅된 과자를 보고 영감을 받아, 2년여의 test(실험) 과 개발을 통해 1974년 3월에 출시.


2000년- 중국, 러시아, 베트남 등 세계시장의 현지화 작업

1956년-국내 제과업계를 대표하는 회사로 1960년 국내 최초의 소프트 비스킷을 개발





설명
1.기업intro


9.추구해나가얄 방향
이것은 당시 국내 제과업계에서의 새로운 형태의 과자였으며, 상류층을 타겟으로 출시되었고, 2003년 제과업계로는 최초로 단일품목 매출이 1조원에 돌파.
4.중국(中國)시장으로의 진출
5.오리온 marketing 環境analysis

2005년- 해외시장 진출 이래 처음으로 매출액 1억 달러를 돌파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1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2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3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4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5_.jpg
순서




2.오리온 초코파이 intro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기업소개 2.오리온 초코파이 소개 3.오리온 초코파이 변천사 4.중국시장으로의 진출 5.오리온 마케팅환경분석 6.SWOT분석 7.STP전략분석 8.마케팅믹스(4p) 9.추구해나가얄 방향
다.
전체 18,3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