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농심새우깡 / 농심 새우깡 (광고기획서) 1. 제품 analysis(분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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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17 01:1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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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4.5톤 트럭 80대분의 밀가루를 실험자재로 아낌없이 사용, 오늘날 같은 최장수 인기상품을 탄생시켰던 것이다. 둘째 법성포(전라남도 영광군) 연안 등 우리 나라 연 근해에서 많이 어획되므로 안정적인 원료 수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어민들의 소득증대에 기여 할 수 있는 어종이다. .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첫째 새우에는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단맛을 제거해주는 特性(특성)이 있따 또, 칼슘은 치아건강에 매우 좋으며 성장기 어린이의 골격형성에 매우 좋은 작용을 해준다. ③ 그렇다면 ①, ②에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면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클 것이다. . 개발기술의 극복 및 know-how 축적 첫째 최상의 맛과 품질을 찾아내기 위해 당시의 농심 시세로 볼때 거의 혁명적이라 할 수 있는 물량이 “새우깡” 개발을 위해 투입되었다. 둘째 일반적으로 기름에 튀겨내는 것이 상례이지만 “가열된 소금을 이용해 튀겨내는 방법”인 “파칭”(Parching)법을 창안, 새우 함량에 따른 최적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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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새우깡 (광고기획서) 1. 제품 분석 1. 개발 아이디어 ① 사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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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아울러 우리민족 고유의 간식 과자라 할수 있는 “옥수수(강냉이) 뻥튀기, 쌀 뻥튀기” 등에서 착안, 원료를 고소하게 튀기면 충분히 상품화가 가능할 것이라는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그것을 현실화시킨 것이 바로 오늘날의 “새우깡”인 것이다.
광고기획서 농심새우깡 / 농심 새우깡 광고기획서 1. 제품 분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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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기획서] 농심새우깡 / 농심 새우깡 (광고기획서) 1. 제품 analysis(분석) 1.
농심 새우깡 (광고기획서) 1. 제품 analysis(분석) 1. 개발 아이디어 ① 사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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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새우깡 (광고기획서) . 제품 분석 . 개발 아이디어 ① 사탕, 비스킷 등 단맛이 강한 것은 곧 싫증을 느끼므로 이와 반대되는 제품을 만든다. ② 물리지 않는 맛, 부드러운 맛, 값이 싼 제품을 개발한다. 이상의 3가지 기본개념에다 평소 미국, Japan 등 식품 선진국으로부터 새로운 제조기술을 습득하는데 남다른 관심이 컸던 신춘호회장의 연구개발 의지가 합쳐지고, 외국에서는 이미 널리 보급된 스낵 개념을 접목시켜 최종적으로 “새우깡” 제품의 성격을 결정지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