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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6 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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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pan과 같은 선진국에서는 가격경쟁력 우위를 통한 시장 확대를, 중국(China)과 동남아시아 등 개발도상국에서는 품질 우위를 통한 시장 확대를 노리고 있다아 그러나 아시아 지역을 제외한 유럽, 북미, 남미 등 잠재적으로 높은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시장으로 진출하는데 marketing 활동 부족과 discrimination화된 책략의 부…(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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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책략
목차
Ⅰ. 연구 목적 1
Ⅱ. 본론 1
1. 저가화장품 브랜드 시장 1
(1)저가화장품 시장의 탄생 1
(2)저가화장품 시장의 성장 2
(3)국내시장 점유율 4
2.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marketing 책략 7
(1)미샤 7
(2)더페이스샵 9
(3)스킨푸드 13
(4)이니스프리 16
(5)에뛰드 19
3. 국내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0
4. 해외시장별 特性(특성)에 따른 책략 22
(1)현재 해외 진출 present condition의 결점 22
(2)남미대륙 24
(3)북미대륙 27
(4)EU 30
(5)중동아시아 32
5.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책략 35
(1)미샤 35
(2)더페이스샵 37
(3)스킨푸드 38
(4)이니스프리 39
(5)에뛰드 42
Ⅲ. 結論(결론) 44
Ⅰ. 연구 목적
국내 ...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책략
목차
Ⅰ. 연구 목적 1
Ⅱ. 본론 1
1. 저가화장품 브랜드 시장 1
(1)저가화장품 시장의 탄생 1
(2)저가화장품 시장의 성장 2
(3)국내시장 점유율 4
2.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marketing 책략 7
(1)미샤 7
(2)더페이스샵 9
(3)스킨푸드 13
(4)이니스프리 16
(5)에뛰드 19
3. 국내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0
4. 해외시장별 特性(특성)에 따른 책략 22
(1)현재 해외 진출 present condition의 결점 22
(2)남미대륙 24
(3)북미대륙 27
(4)EU 30
(5)중동아시아 32
5.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책략 35
(1)미샤 35
(2)더페이스샵 37
(3)스킨푸드 38
(4)이니스프리 39
(5)에뛰드 42
Ⅲ. 結論(결론) 44
Ⅰ. 연구 목적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은 ‘더페이스샵’과 ‘미샤’ 두 브랜드의 양강구도 속에서 다양한 브랜드가 조금씩 국내시장 점유율을 확장하려는 노력을 보이고 있으나, 큰 變化가 없는 성숙기에 접어들었다고 할 수 있다아 국내시장에서 저가화장품 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는 만큼 국내시장의 확대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새로운 시장개척을 위한 글로벌 책략 수립의 당위성이 대두되고 있다아
국산 저가화장품은 국내외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와 비교하여 가격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품질 면에서도 뒤처지지 않기 때문에 아시아지역, 특히 중국(China)과 Japan,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시長點유율을 점차 높여가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