讀後感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15:34
본문
Download : 독후감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레포트/감상서평






讀後感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은후
독후감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 , 독후감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마케팅 불변 법칙 읽고
marketing 불변의 법칙을 읽고쓰기
`책 intro `
marketing 불변의 법칙 (THE IMMUTABLE LAWS OF MARKETING,THE 22 IMMUTABLE LAWS OF MARKETING)
알리스(기업인) 저, 이수정 역 2008.12.01
`내용 요약`
1. 리더십의 법칙 The Law of Leadership.
더 좋기보다는 최초가 되는 편이 낫다.
‘리더십의 법칙’이란, marketing 의 기본 사안은 당신이 최초가 될 수 있는 영역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더 좋기 보다는 최초가 되는 편이 낫다. 이미 시장에서 최초가 되어 있는 어떤 회사보다 당신의 회사가 더 좋은 제품을…(省略)
讀後感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은후
설명
Download : 독후감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55 )
독후감,마케팅,불변,법칙,읽고,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