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고관여 제품 정의(定義)와 광고의 양면비교,광고introduction 및 分析,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效果(효과) > ready5 | ready.co.kr report

고관여 제품 정의(定義)와 광고의 양면비교,광고introduction 및 分析,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效果(효과) > ready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5

고관여 제품 정의(定義)와 광고의 양면비교,광고introduction 및 分析,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效果(효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19:27

본문




Download : 고관여 제품 정의와 광고의 양면비교,광고소개 및 분석,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효과.pptx






범인과 대치 상황에 있는 경찰들이 범인과의 총격전에 대비하…(省略)




고관여 제품 정의(定義)와 광고의 양면비교,광고introduction 및 分析,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效果(효과)
고관여 제품 정의와 광고의 양면비교,광고소개 및 분석,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효과 , 고관여 제품 정의와 광고의 양면비교,광고소개 및 분석,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효과경영경제레포트 , 고관여 제품 정의와 광고 양면비교 광고소개 재미있고 독특한 광고 효과


고관여 제품 정의(定義)와 광고의 양면비교,광고introduction 및 分析,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效果(효과)


Download : 고관여 제품 정의와 광고의 양면비교,광고소개 및 분석,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효과.pptx( 49 )



고관여,제품,정의와,광고,양면비교,광고소개,재미있고,독특한,광고,효과,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순서





고관여%20제품%20정의와%20광고의%20양면비교,광고소개%20및%20분석,재미있고%20독특한%20광고의%20효과_pptx_01.gif 고관여%20제품%20정의와%20광고의%20양면비교,광고소개%20및%20분석,재미있고%20독특한%20광고의%20효과_pptx_02.gif 고관여%20제품%20정의와%20광고의%20양면비교,광고소개%20및%20분석,재미있고%20독특한%20광고의%20효과_pptx_03.gif 고관여%20제품%20정의와%20광고의%20양면비교,광고소개%20및%20분석,재미있고%20독특한%20광고의%20효과_pptx_04.gif 고관여%20제품%20정의와%20광고의%20양면비교,광고소개%20및%20분석,재미있고%20독특한%20광고의%20효과_pptx_05.gif 고관여%20제품%20정의와%20광고의%20양면비교,광고소개%20및%20분석,재미있고%20독특한%20광고의%20효과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재미있는(독특한) 광고해외 중 고관여 제품

_SLIDE_2_
목차






서론
본론
conclusion(결론)
고관여 제품 정이
광고의 양면비교
광고 紹介 및 analysis
자동차 영상광고
자동차 지면광고
휴대폰 영상광고
휴대폰 지면광고
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efficacy
_SLIDE_3_
고관여 제품 정이
서론본론conclusion(결론)
비싼 가격
높은 소비자
관심도
잘못된 의사결정에 따른 높은 결과의 위험도
상대적으로
복잡한
구매과정
소비자의
적극적인
정보탐색
_SLIDE_4_
광고의 양면비교
서론본론conclusion(결론)
평범한 광고
재미있는 광고
_SLIDE_5_
광고 紹介 및 analysis
서론본론conclusion(결론)

자동차 영상광고
Land Rover LR4
안정성
연인과 싸우는 불편한 상황 속에서도
Land Rover 안에서라면 안전하다.

강조
자동차 광고임에도 광고 내내 자동차에 대한 언급은 없음.
광고를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

_SLIDE_1_

재미있는(독특한) 광고해외 중 고관여 제품

_SLIDE_2_
목차






서론
본론
conclusion(결론)
고관여 제품 정이
광고의 양면비교
광고 紹介 및 analysis
자동차 영상광고
자동차 지면광고
휴대폰 영상광고
휴대폰 지면광고
재미있고 독특한 광고의
efficacy
_SLIDE_3_
고관여 제품 정이
서론본론conclusion(결론)
비싼 가격
높은 소비자
관심도
잘못된 의사결정에 따른 높은 결과의 위험도
상대적으로
복잡한
구매과정
소비자의
적극적인
정보탐색
_SLIDE_4_
광고의 양면비교
서론본론conclusion(결론)
평범한 광고
재미있는 광고
_SLIDE_5_
광고 紹介 및 analysis
서론본론conclusion(결론)

자동차 영상광고
Land Rover LR4
안정성
연인과 싸우는 불편한 상황 속에서도
Land Rover 안에서라면 안전하다.

강조
자동차 광고임에도 광고 내내 자동차에 대한 언급은 없음.
광고를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어떤 광고인지 추측하게 만듦.
광고에 대한 몰입도도 자연스레 상승함.
마지막에 자동차 광고라는 것을 알림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이 자동차의 안정성에 대한 사실을 더욱 강하게 각인시킴.
_SLIDE_6_
광고 紹介 및 analysis
서론본론conclusion(결론)

자동차 영상광고
Chevy Cruze Eco
연비
귀가 잘 들리지 않는 노인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의사소통의 불일치 상황을 재치 있게 그려내 쉐보레의 연비를 강조
강조
처음에는 평범한 자동차 광고처럼 처음
귀가 잘 들리지 않는 노인들이 등장하는 상황에서 자동차의 point적인 특징을 자연스럽게 여러 번 강조
광고가 끝난 뒤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자연스럽게 이 자동차는 갤런 당 42마일을 주행한다는 사실이 각인.
_SLIDE_7_
광고 紹介 및 analysis
서론본론conclusion(결론)

자동차 지면광고
Volkswagen
Small but tough, Polo.
작지만 강하다.
전체 18,3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