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marketing 원론 > ready5 | ready.co.kr report

marketing 원론 > ready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5

marketing 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8 00:0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hwp




마케팅원론 , 마케팅 원론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marketing 원론



마케팅%20원론_hwp_01.gif 마케팅%20원론_hwp_02.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⑴ 마케팅 조사의 기본定義(정이)

⑵ 자료(data)원의 종류

⑶ 자료(data)수집 방법

⑷ 표본추출 방법

⑸ 조사대상 접촉 방법

⑹ 자료(data)분석 방법



⑴ 마케팅 조사의 기본定義(정이)
시장지향적 경영철학을 실천에 옮기기 위한 첫걸음은 시장 상황 판단을 위한 마케팅조사이다.
마케팅 조사는 ‘의사결정을 위해서 객관적, 체계적으로 정보를 수립하고 전달하는 활동’이라고 定義(정이) 내릴 수 있다
⑵ 자료(data)원의 종류
자료(data)는 크게 1차 자료(data)와 2차 자료(data)로 분류 할수 있다아
1차 자료(data)는 당면한 조사의 necessity 에 맞추어 수집된 자료(data)를 말한다.
government 간행물: government 는 온갖 분야에서 방대한 자료(data)를 수집하고 분석하며 이중 상당부분은 마케팅에 유용한 자료(data)가 된다
특히 경제기획원이 발간하는 [한…(skip)




marketing 원론
marketing 조사의 관념과 data(자료)수집방법 및 分析방법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Download : 마케팅 원론.hwp( 76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조사의 개념과 자료수집방법 및 분석방법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다.
기업내부자료(data): 기업은 자체적으로 매우 유용한 자료(data)를 가지고 있다아 매출, 원가, 고객, 상품 등에 관한 자료(data) 등이 그것이다.
마케팅 조사의 기본기능은 의사결정을 위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2차 자료(data)는 당면 조사와는 다른 목적으로 수집되어 이미 공개된 자료(data)를 말한다.
전체 18,3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