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참이슬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03:50본문
Download : 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pptx






진로,참이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戰略)
_SLIDE_2_
Contents
기업과 제품 intro
진 로
참이슬 Fresh & Original
마케팅 分析(분석)
4p전략(戰略)
3c전략(戰略)
STP전략(戰略)
SWOT 전략(戰略)
問題點요점 및 해결대책
_SLIDE_3_
기업과 제품intro
기업 intro
진로의 역사(歷史)
일제 치하인 1924년 10월 평남 용강군 지운면 진천양조상회 설립
6.25전쟁 시기 1951년 부산에서 소주 “금련” 생산
1952년에 소주 “낙동강” 생산
1954년 오늘날 소주 대명사인 진로의 탄생
“진로”는 설립이후 국내 소주시장에서 30년 이상 국내시장 1위 차지
2001년 세계 증류수 시장 판매량 1위 이후 5년 연속 판매 1위 유지
2005년 재정악화로 인해 하이트 맥주에 인수
현재까지 소주브랜드 1위 자리 차지
_SLIDE_4_
제품 intro
참이슬 fresh & original
제품명
참이슬 Fresh &...
_SLIDE_1_
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戰略)
_SLIDE_2_
Contents
기업과 제품 intro
진 로
참이슬 Fresh & Original
마케팅 分析(분석)
4p전략(戰略)
3c전략(戰略)
STP전략(戰略)
SWOT 전략(戰略)
問題點요점 및 해결대책
_SLIDE_3_
기업과 제품intro
기업 intro
진로의 역사(歷史)
일제 치하인 1924년 10월 평남 용강군 지운면 진천양조상회 설립
6.25전쟁 시기 1951년 부산에서 소주 “금련” 생산
1952년에 소주 “낙동강” 생산
1954년 오늘날 소주 대명사인 진로의 탄생
“진로”는 설립이후 국내 소주시장에서 30년 이상 국내시장 1위 차지
2001년 세계 증류수 시장 판매량 1위 이후 5년 연속 판매 1위 유지
2005년 재정악화로 인해 하이트 맥주에 인수
현재까지 소주브랜드 1위 자리 차지
_SLIDE_4_
제품 intro
참이슬 fresh & original
제품명
참이슬 Fresh & Original
용 량
360ml
도 수
Original : 20.1˚
Fresh : 19.5˚
제품분류
증류수, 희석식 소주
가 격
공 급 가 격
할인 매장가
음 식 점
888.90원
900~1000원
3000~4000원
판매량
참이슬 출시 7년 7개월만에 국내 판매량 100억병 돌파
_SLIDE_5_
- 천연 대나무 활성 숯으로 정제한 참이슬 -
1000˚C 고온에서 구워 천연 미네랄 공급效果(효과) 있어 물을 맛있게 하고 생체리듬 조절,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활.
수질정화 效果(효과)있어 중금속 및 불순물 제거 및 냄새 제거 效果(효과) 탁월
대나무 숯은 참이슬 제조방법
대나무 숯 여과공법은 죽탄과 죽탄수를 이용한
주류의 제조방법으로 기술특허를 취득해 독창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음.
_SLIDE_6_
마케팅 分析(분석)
4P 전략(戰略)
제품 (Product)
지리산 및…(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 , 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
Download : 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pptx( 90 )
순서
진로 참이슬 marketing 戰略
진로 참이슬 marketing 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