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스파게티-marketing > ready5 | ready.co.kr report

스파게티-marketing > ready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5

스파게티-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7:55

본문




Download : 스파게티-마케팅.pptx




스파게티-마케팅 , 스파게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파게티 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파게티-마케팅.pptx( 12 )






스파게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스파게티-마케팅_pptx_01.gif 스파게티-마케팅_pptx_02.gif 스파게티-마케팅_pptx_03.gif 스파게티-마케팅_pptx_04.gif 스파게티-마케팅_pptx_05.gif 스파게티-마케팅_pptx_06.gif



스파게티-marketing




_SLIDE_1_
바릴라 스파게티
_SLIDE_2_

1. 배경상황
2. 문 제 점
3. 분석
JITDefficacy
JITD타켓戰略

4. 해결방법
CONTENTS
5. 結論(결론)
_SLIDE_3_
1. SITUATION ANALYSIS
상황 분석
브랜드 intro
Barilla SpA
세련
Fresh product
discrimination화
Dry product
현대적인 이미지
민속적인 이미지 탈피
75%
Barilla
다양함
Barilla SpA
_SLIDE_4_
1. SITUATION ANALYSIS
상황 분석






< 파스타 시장 매출액 > (단위 : 억원)
1875년
1980년
1990년
25% 증가
3조5천억


증가비율
매출비용
파스타 시장
파스타
급성장
Barilla
바닐라의 현상황
_SLIDE_5_
2. PROBLEM STATEMENT
問題點
전통적인 방법 고수

JITD 도입 시 問題點
권위의식
혁신적인 방법이 필요
Barilla
JITD 도입의 necessity 대두
기존의 것을
타파
_SLIDE_6_
일방적인 방식요구
2. PROBLEM STATEMENT
問題點
Barilla
JITD 도입의 necessity 대두

JITD 도입 시 問題點
내-외부적 반발
협조만을 요구

유통업자들의 불안감 가중
바릴라의 問題點: 유연하지 못한 대처
_SLIDE_7_
리드타임의 비효율성
유통업자
비용발생
고객 니즈 파악


제조사
!
...
2. PROBLEM STATEMENT
問題點
Barilla
JITD 도입의 necessity 대두
상반된
이해관계
두 입장의 관계를
고려한 방법 필요
_SLIDE_8_
2. PROBLEM STATEMENT
問題點
Barilla
정보교환 체계의 구식화
JITD 도입의 necessity 대두
정보공유
정보공유
불가

IT를 활용한
정보체계 구축
_SLIDE_9_
JITD효…(투비컨티뉴드 )

순서
스파게티-marketing


다.
전체 18,3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