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시장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4 19:28본문
Download : 표적시장선정.hwp
표적시장을 선정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제품과 시장이라는 두 요인을 고려하면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대안이 있을 수 있따
4/ 선별적 전문화 : 선수익성이 높고 기업의 자원이나 목
넷째, 세분시장이 수익성의 관점에서 매력성을 지니고 있는가를 검토해야 한다.
가령 대학이 필요로 하는 각종 설비와 기자재만을 판매하고 있다면 그 회사는 시장전문화 책략을 채택하고 있는 것이다.
2/ 제품전문화 :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층에 판매하는 책략이 제품전문화(product specialization)에 해당한다. <표적시장선정> 작성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설명
셋째, 세분시장이 적절한 규모와 성장을 유지하고 있는가를 검토해야 한다.
資料title(제목) :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선정은 세분시장별 3C analysis과 수요예측 등을 통해 기업에 가장 유리한 시장을 선정하는 것이다 3C analysis은 시장의 규모와 성장성을 평가하는 고객(customer), 상대적 경쟁력을 평가하는 경쟁사(competitor), 자사와의 적합성과 시너지 효율 등을 평가하는 자사(company)의 요소를 고려하여 세분시장별 매력도를 평가하는 것이다.
Download : 표적시장선정.hwp( 84 )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선정에 대한 레포트(report) 資料입니다.
표적시장선정에 대해 간략하게 요약 및 정리(整理) 한 자료(data).
<표적시장선정> 작성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시장세분화 작업을 통해 동질적인 범주를 파악하여 기관이 공략가능하다고 선택한 시장이 표적시장(target marketing)이다.
표적시장선정
3/ 시장전문화 : 시장전문화(market specialization)는 특정 고객층이 지니고 있는 상이한 여러 욕구의 충족에만 집중하는 책략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표적시장선정
1/ 단일구획집중화 : 단일구획집중화(single-segment concentration)는 가장 단순한 경우로 단일시장을 선택하여 거기에만 marketing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다. 표적시장을 선정하기 위하여 marketing 관리자가 여러 세분시장을 평가할 때 사용되는 기준은 다음과 같다. 가령 냉장고 하나만을 생산하여 가정, 소매점, 병원, 학교 등에 판매하는 경우가 그것이다.
... 이하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
<표적시장선정> A+ 과제물
자료제목 :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선정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자료(data)명 : 표적시장선정
둘째, 기업이 특정 세분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자원을 갖추고 있는가를 고려해야 한다.
순서
첫째, 특정 세분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기업의 사업목표 및 marketing 목적과 일치하는가를 검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