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광고分析및 IMC전략(strategy)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09:50
본문
Download :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전략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pptx
박카스,광고,IMC전략,의거한,새로운,광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박카스 광고分析및 IMC전략(strategy)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제안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전략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pptx( 38 )
순서
설명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전략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전략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광고 IMC전략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_SLIDE_1_
박카스 광고책략.
_SLIDE_2_
INDEX
I.기업introduction
동아제약 BCG Matrix
박카스 introduction
環境(환경)분석
SWOT
STP
II.박카스 리포지셔닝
기존 포지셔닝
리포지셔닝의 배경
리포지셔닝을 위한 노력
리포지셔닝의 效果
III.경쟁사 분석
IV.문제가되는점 도출
현재동향
IMC측면에서의 문제가되는점
V.대안
광고책략
예상效果
2
비타500의 등장
비타500의 광고책략
비타500의 마케팅책략
비타500 IMC측면 분석
박카스의 대응
_SLIDE_3_
3
I. 기업introduction
동아제약 BCG Matrix
박카스 introduction
環境(환경)분석
SWOT
STP
_SLIDE_4_
4
I. 기업introduction
1932년, ‘강중희 상점’으로 출발, 1947년 동아제약 설립
1961년 처음 박카스 발매, 오늘날의 발전의 기반을 마련
박카스 외에도 블록버스터 급 제품을 13개 이상 보유한 국내 최대 제약 회사 중 하나
_SLIDE_5_
5...
_SLIDE_1_
박카스 광고책략.
_SLIDE_2_
INDEX
I.기업introduction
동아제약 BCG Matrix
박카스 introduction
環境(환경)분석
SWOT
STP
II.박카스 리포지셔닝
기존 포지셔닝
리포지셔닝의 배경
리포지셔닝을 위한 노력
리포지셔닝의 效果
III.경쟁사 분석
IV.문제가되는점 도출
현재동향
IMC측면에서의 문제가되는점
V.대안
광고책략
예상效果
2
비타500의 등장
비타500의 광고책략
비타500의 마케팅책략
비타500 IMC측면 분석
박카스의 대응
_SLIDE_3_
3
I. 기업introduction
동아제약 BCG Matrix
박카스 introduction
環境(환경)분석
SWOT
STP
_SLIDE_4_
4
I. 기업introduction
1932년, ‘강중희 상점’으로 출발, 1947년 동아제약 설립
1961년 처음 박카스 발매, 오늘날의 발전의 기반을 마련
박카스 외에도 블록버스터 급 제품을 13개 이상 보유한 국내 최대 제약 회사 중 하나
_SLIDE_5_
5
I. 기업introduction
_SLIDE_6_
6
I-1. 동아제약 BCG Matrix
Star
Question Mark
Cash Cow
Barking Dog
박카스
판피린
허혈성 지체 질환 치료제
(개발 중)
자이데나
시장성장률
시advantage유율
(H)
(L)
(H)
(L)
의료기기
_SLIDE_7_
7
I-2. 박카스 introduction
1961년에 출시
국내 최초의 비타민 보충제
박카스에서 박카스 F로, 박카스 D로 발전
2xxx년까지 166억만 병 판매
_SLIDE_8_
8
I-3-1. 環境(환경)분석 (시장분석)
발매 당시
1
자양강장제에 대한 높은 수요
새로운 시장 창출
2
‘자양강장드링크’라는 신조어와 함께
새로운 시장을 창출
IMF
3
IMF와 의약분업으로 인한 타격
2002년
4
월드텁과 웰빙열풍으로 인해
다시 박카스에 대한 관심 증가
트렌드變化
5
자양강장제에서 비타민 음료로의
트렌드…(skip)
박카스 광고分析및 IMC전략(strategy)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