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과 탐스슈즈 브랜드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01:02
본문
Download : 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브랜드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제안.hwp
이에 그치지 않고 2xxx년에는 남아공에서 기부여행을 하던 중, 신발 외에 또 다른 어려움이 있음을 목격하게 되고, TOMS Eyewear를 만들어 시력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도 도움의 손길을 건네게 된다된다. 이후 블레이크는 사업을 처음 한지 6개월 만에 10,000켤레의 신발을 아르헨티나의 아이들에게 전달하게 되고, 2xxx년 9월에는 1,000,000켤레를 기부하기에 이른다.
그림 1. 아르헨티나의 전통 신발 알파르가타(좌)와 탐스슈즈(우)
출처 : IGM
이것이 한 켤레가 팔릴 때마다 신발이 없는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기부하는 내일을 위한 신발, “One for One” 기업이념의 처음 이다. TOMS의 창립자 블레이크 마이코스키는 2006년 여름 아르헨티나를 여행하던 중 많은 아이들이 맨발로 수 킬로미터를 걸어 다니는 것을 보게 된다된다. 이러한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내일의 신발을 추구한다는 기업정신은 TOMS라는 기업이 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에서부터 처음 되었음을 암시한다.
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브랜드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제안 , 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브랜드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탐스슈즈 브랜드 새로운 마케팅 P전략제안
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과 탐스슈즈 브랜드analysis(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4P戰略제안
레포트/경영경제
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과 탐스슈즈 브랜드analysis(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4P戰略제안






I. TOMS 탐스슈즈 브랜드intro
1. 기업 창립 이념
TOMS는 Tomorrow’s shoes의 약자이다. TOMS는 이후 전 세계로 진출하여 2013년 65개국에 10,000,000켤레가 넘는 신발을 기부하게 되고, 13개국 175,000명에게 시력을 찾아주었으며 2014년에는 TOMS Coffee사업을 통해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처음 하여 사업영역을 점점 넓혀가며 “One for One”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1)
2. TOMS SHOES 제품 intro
TOMS의 대표 제품은 신발로써 ‘Women, Men, Kids, Toms plus’ 4개의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여성화는 Classics, …(skip)
설명
Download : 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브랜드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제안.hwp( 36 )
TOMS,SHOES,탐스슈즈,마케팅,SWOT,STP,P전략과,탐스슈즈,브랜드,새로운,마케팅,P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그는 신발이 없어 여러 질병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들의 건강을 염려하며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안을 고민하게 되고, 여행 중 편하게 신던 아르헨티나의 민속화 알파르가타에서 영감을 얻은 신발을 만들기로 결심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