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중요] 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 중 서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을 사용하는 광고를 3개 골라 자료(data)사진을 첨부하고 각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을 분석해보시오 > ready4 | ready.co.kr report

[중요] 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 중 서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을 사용하는 광고를 3개 골라 자료(data)사진을 첨부하고 각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을 분석해보시오 > ready4

본문 바로가기

read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요] 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 중 서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을 사용하는 광고를 3개 골라 자료(data)사진을 첨부하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0 05:05

본문




Download : 마케팅포지셔닝1.hwp




과거를 회상하게 하고 그로인해 행복을 느끼는 설정으로 광고는 진행 된다.

설명


잭 트라우트, 알 리스, 에스앤씨 역, marketing 포지셔닝, 십일월출판사, 2004


Ⅱ. 제품 포지셔닝에 따른 마케팅 방법

- 다양한 자료(data)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정리(arrangement)하였습니다

Ⅲ. 마치면서.


마케팅포지셔닝1-8573_01_.gif 마케팅포지셔닝1-8573_02_.gif 마케팅포지셔닝1-8573_03_.gif 마케팅포지셔닝1-8573_04_.gif 마케팅포지셔닝1-8573_05_.gif

1. 제품효용에 의한 포지셔닝(올림푸스)
1. 제품효용에 의한 포지셔닝
포지셔닝, 포지셔닝전략, 프로모션, 프로모션관리, 광고의 포지셔닝,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

Ⅰ. 포지셔닝이란?

2. 제품 종류 차별화 포지셔닝(참이슬)

글로벌태스크포스, 김하경 역, marketing , 나무한그루, 2005
- 경영학과 4학년 프로모션관리 공통 참고자료(data)입니다
순서





다. 근본 것으로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무엇을 담는다는 것이며 그 담고 싶은 무엇은 바로 추억과 그리움이라는 core을 올림푸스 광고는 제대로 집에 나고 있다 반면 삼성카메라 KENOX의 광고는 “태권V와 마징가 Z 가 싸우면 태권 V가 이길 거라고 나는 생각했다. 그 제품의 성능이 어떻고 어떤 차별화를 가지고 있는가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 나는 아직도 그 생각에 변함이 없다 ‘나’ 약속을 말한다. 올림프스의 my digital story시리즈 광고에는 특정 제품을 지명하거나 홍보하지 않는다. 최고를 말한다 승리를 말한다. 화장품을 파는 사람은 아름다움을 파는 사람을 이길 수 없으며 몸만 치료하는 의사는 마음부터 치료하는 의사를 이길 수 없으며 카메라를 파는 사람은 추억과 그리움을 파는 사람을 이길 수 없는 것이다.” 이것이 디지털 카메라의 승리, 당신은 V를 가졌는가와 같이 일본을 염두에 둔 카메라 기술력에서의 우위를 강조하였는데 카메라의 기술력보가 카메라가 제공하는 본질적인 가치 즉 추억, 그리움에 대하여 초점을 맞춘 올림푸스의 광고가 고객들에게 더 부합했다. 단지 추억이 담겨진 카메라로 그 카메라는 소유하고 있음으로써 느끼는 만족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고자료(data)] 김진한, 브랜드 포지셔닝, 와이미디어, 2009

3. 제품사용상황에 의한 포지셔닝(현대카드)
[중요] 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 중 서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을 사용하는 광고를 3개 골라 자료(data)사진을 첨부하고 각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을 분석해보시오
사전적 의미의 효용이란 ‘보람 있게 쓰거나 쓰임. 또는 그런 보람이나 쓸모. 인간의 욕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재화의 효능.’ 이란 뜻이다. 단지 고객이 그 제품을 사용했을 때의 만족감 정도이다.
- 경영학과 4학년 프로모션관리 공통 참고자료입니다 - 다양한 자료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정리하였습니다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참고자료] 김진한, 브랜드 포지셔닝, 와이미디어, 2009 김진한, 전략적포지셔닝이론과사례, 와이미디어,2008 잭 트라우트, 알 리스, 에스앤씨 역, 마케팅 포지셔닝, 십일월출판사, 2004 글로벌태스크포스, 김하경 역, 마케팅, 나무한그루, 2005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김진한, 전략적포지셔닝이론(理論)과事例, 와이미디어,2008

Download : 마케팅포지셔닝1.hwp( 89 )



올림푸스 광고의 성공 사례(instance)로 2000년 설립한 이래 4년 연속국내 디지털 카메라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올림푸스를 들 수 있다 소비심리를 꿰뚫은 광고 컨셥이다.
Total 18,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