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紹介(소개)팅 創業(창업) 성공事例, 성공적인 경영전략(戰略) 및 마케팅전략(戰略) 과 성공배경, 운영현재상황, 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09:39본문
Download : 커플 소개팅 창업 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hwp





커플 紹介(소개)팅 創業(창업) 성공事例, 성공적인 경영전략(戰略) 및 마케팅전략(戰略) 과 성공배경, 운영현재상황, 조직구성, 시장현재상황 조사analysis
Report
( 커플 紹介팅 foundation 성공instance(사례), 성공적인 경영전술 및 marketing 전술과 성공배경, 운영現況(현황) , 조직구성, 시장現況(현황) 조사analysis(분석) )
목 차
1. 회사개요
회사명
소재지
연혁
2. 사업 개요
사업의 속성
시장의 잠재력
3. 제품 및 서비스
상품 설명(說明)
4. 시장 analysis(분석)
시장 규모 및 展望
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분석)
미시적 環境(환경) analysis(분석)
5. marketing 전술
STP analysis(분석)
4P analysis(분석)
6. 재무 계획
손익 분기 매출액
7. future
1. 회사개요
● 회사명 : HOY (I Wanna Hang Out with You.) ‘당신과 데이트 하고 싶다’는 뜻을 가진 문장의 주요 단어의 앞글자만 따서 만든 이름.
● 소재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2. 사업 개요
● 사업의 속성 및 가치: 결혼정보 업체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반면 20-3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커플정보 업체시장은 걸음마 단계 수준이다.
3. 제품 및 서비스
● 상품 설명(說明)
紹介팅 주선: 회원에게 맞는 紹介팅 방법(예. 단체 미팅 혹은 1:1 紹介팅)을 골라 이성과 의 만남 추진
심리학과 학생과의 면담: 전북대학교 심리학과 학생들과의 연계로 회원님들의 연애 상담 도움
이벤트 대행: 기념일 마다 회원님의 원하는 방법과 패키지로 이벤트 대행
4. 시장 analysis(분석)
● 시장 규모 및 展望: 전북대학교 매년 총 학생 수 약 23000여명. 전주시 대학생 수 42000여명으로 높은 수요 예상. 또한 결혼 정보 회사에 비해 낮은 경쟁자 수.
● 環境(환경) analysis(분석)
거시적 …(생략(省略))
커플 소개팅 창업 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 커플 소개팅 창업 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커플 소개팅 창업 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 조직구성 시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커플 소개팅 창업 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hwp( 56 )
커플,소개팅,창업,성공사례,성공적인,경영전략,마케팅전략과,성공배경,운영,조직구성,시장,경영경제,레포트
커플 紹介(소개)팅 創業(창업) 성공事例, 성공적인 경영전략(戰略) 및 마케팅전략(戰略) 과 성공배경, 운영현재상황, 조직구성, 시장현재상황 조사analysis
설명
다. 이성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층을 타켓으로 잡아 틈새시장 공략.
● 시장의 잠재력: 인구수는 줄어들고 있지만 이성에 대한 관심도는 급증하고 있따 또한 걸음마 수준인 커플 회사 시장은 경쟁사도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