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러스 맵, 공감만세 사회적 기업 instance(사례)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03:41본문
Download : 트래블러스 맵, 공감만세 사회적 기업 사례분석.pptx
트래블러스,맵,공감만세,사회적,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사회적 기업 事例analysis 발표
- 트래블러스 맵, 공감만세
_SLIDE_2_
목차
Intro
공정여행의 피료썽과 공정여행의 의미
01 기업紹介
(1)기업紹介 (2)일반여행사와 비교02 경영활동 analysis
(1)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2)재무analysis (3)SROI03 사회적 활동 analysis
(1)지역밀착형 사업 (2)교육사업 (3)고객만족도04 제안 및 conclusion
_SLIDE_3_
기존 여행의 폐해를 바로잡기 위한 생각에서 스타트된 새로운 관념의 여행
공정여행이란
Intro
매스투어, 패키지 여행
-성매매, 環境오염, culture파괴
단순흥미 위주, 불필요한 옵션 강조
현지 culture 체험이 아닌 상업성 추구 위주
여행자
원주민
돈 많은 사람
종업원
공정여행
-홈스테이, culture유산 복원, 環境보전
culture체험 위주, 옵션 없음
지역의 경제적 效果 창출
여행자
원주민
친구
_SLIDE_4_
변형석
대표
고두환
2009년 9월
창립 연도
2xxx년 1월
2xxx년 1월
사회적 기업 인증
2012년 8월
국내외 여행업
교육 서비스 사업
컨설팅
사업분야
국내외 여행업
교육 서비스 사업
컨설팅
40명
직원 수
10명 + 프로보노
지역에는 최선의 기여를
자연에는 최소의 影響을
여행자에게는 최고의 기회를
미션
사람과 사람이 만나고 지구와 지역이 미소짓는 공정한 세상 만들기
프로보노 = 재능기부자
01
기업紹介
(1) 트래블러스와 공감만세
_SLIDE_5_
01
기업紹介
(2) 일반 여행사와 비교: 가격 비교 (캄보디아 3박4일)
항목
하나투어
트래블러스맵
program 참가경비
707,800
1,223,800
flight(항공)료
500,000
550,000
세금 및 유류할증료
108,800
173,800
숙박비
$90 …(省略)
순서
트래블러스 맵, 공감만세 사회적 기업 instance(사례)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트래블러스 맵, 공감만세 사회적 기업 사례분석.pptx( 29 )
트래블러스 맵, 공감만세 사회적 기업 사례분석 , 트래블러스 맵, 공감만세 사회적 기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트래블러스 맵 공감만세 사회적 기업 사례
트래블러스 맵, 공감만세 사회적 기업 instance(사례)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