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오브제(obzee) 브랜드분석 > ready4 | ready.co.kr report

오브제(obzee) 브랜드분석 > ready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4

오브제(obzee) 브랜드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9 10:21

본문




Download : 오브제(obzee) 브랜드분석.ppt




)
- FASHION IMAGE : 페니니즘과 로맨티시즘의 조화로 그 시대의 가장 강력한 유행을
오브제 컨셉에 맞게 재구성
- 기본 컬러 : 블랙과 레드 , 악센트 컬러 : 옐로우 블루 핑크
- 소재 : 기본 정장은 파인한 울 소재와 폴리, 캐쥬얼한 아이템은 진이나 스판 소재 등을 사용
(주) Obzee 브랜드의 이해
second 브랜드

`오즈세컨(O`2nd)‘

- 강진영 대표의 부인 윤한희 디자이너가
Obzee 로부터 97년에 독립해서 탄생

-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 기본 컨셉 : 오브제 스타일을…(To be continued )



순서
오브제(obzee) 브랜드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오브제,obzee,브랜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오브제(obzee)%20브랜드분석_ppt_01.gif 오브제(obzee)%20브랜드분석_ppt_02.gif 오브제(obzee)%20브랜드분석_ppt_03.gif 오브제(obzee)%20브랜드분석_ppt_04.gif 오브제(obzee)%20브랜드분석_ppt_05.gif 오브제(obzee)%20브랜드분석_ppt_06.gif



설명
Contents
(주) Obzee 브랜드의 이해

Obzee 브랜드의 SWOTanalysis(분석)

글로벌 목표(goal)

엔트리 모드(marketing strategy)
(주) Obzee 브랜드의 이해


1994년 6월 설립

CEO - 강진영

경영 모토 - `더 큰 세상과 초일류를 향하여‘

여성캐릭터 중심인 여성 패션의류 전문회사

경영이념 - ‘도전과 창조’ 정신,

親고객, 新사고, 미래 지향적

(주) Obzee 브랜드의 이해
first 브랜드

‘Obzee’

- Obzee 용어의 구조물, 대상물 ,이야깃거리, 목표(goal)라는 뜻
서로 성격이 다른 구조물이 조화를 이루어 목적을 달성한다는 의미
- 부띠끄 디자인 + 내셔널 브랜드 디자인
디자이너 브랜드 감성과 가치를 내셔널 브랜드의 기획과 유통으로 전개
신세대를 위한 디자이너 캐릭터 브랜드 지향
- Target : 20세~29세, 메인으로는 23-24세의 대학생, 대학원생, 패션 리더, 예술 계통,
전문직 여성 (가격대의 부담 때문인지 실 구매층은 30대가 많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오브제(obzee) 브랜드분석.ppt( 61 )


오브제(obzee) 브랜드분석

다. , 오브제(obzee) 브랜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브제 obzee 브랜드분석

오브제(obzee) 브랜드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18,2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