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事例(사례)와 마케팅strategy제안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02:42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ppt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 P STP 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事例(사례)와 마케팅strategy제안 파워포인트
순서
설명
대한항공,마케팅,P,STP,SWOT사례와,마케팅전략제안,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ppt( 47 )
대한航空(항공) ` CONTENTS ` 1. 대한航空(항공) introduction 2. 브랜드 analysis instance(사례)에서의 대한航空(항공) 3.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analysis (1) STP analysis (2) 4P analysis (3) SWOT analysis 4. marketing analysis결과를 토대로 한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시 1. 대한航空(항공) introduction 기업개요 기업비전 기업미션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Excellence in Flight` 회사명 대한 航空(항공) 창립일 1969년 3월 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호텔면세, 航空(항공) 우주산업 航空(항공) 기 보유대수 126대 운항노선 국내선 - 14개 도시 국제선 - 30개국 100개 도시 주요사업내용 航空(항공) 운송사업(여객, 화물운송정비교역 등) 5381억원 기타사업(기내식,호텔면세, 航空(항공) 우주) 987억원 1. 대한航空(항공) introduction 기업미션 Operational Excellence 최상의 운영체제 Servi...
대한航空(항공)
< CONTENTS >
1. 대한航空(항공) introduction
2. 브랜드 analysis instance(사례)에서의 대한航空(항공)
3.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analysis
(1) STP analysis
(2) 4P analysis
(3) SWOT analysis
4. marketing analysis결과를 토대로 한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시
1. 대한航空(항공) introduction
기업개요
기업비전
기업미션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Excellence in Flight
회사명
㈜ 대한 航空(항공)
창립일
1969년 3월 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호텔면세, 航空(항공) 우주산업
航空(항공) 기 보유대수
126대
운항노선
국내선 - 14개 도시
국제선 - 30개국 100개 도시
주요사업내용
航空(항공) 운송사업(여객, 화물운송정비교역 등)
? 5381억원
기타사업(기내식,호텔면세, 航空(항공) 우주)
? 987억원
1. 대한航空(항공) introduction
기업미션
Operational Excellence 최상의 운영체제
Service Excellence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Innovative Excellence change(변화)지향적 기업文化(culture)
2. 대한航空(항공) 의 선정 이유
글로벌화에
따른 航空(항공) 기
이용빈도 증가
航空(항공) 사업의
중요성 높아짐
국내1위
航空(항공) 사로서의 경쟁력
marketing
analysis기법의 응용
선정
이유
3.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analysis
(1) STP analysis
- 1) segmentation
이용
목적
여행
거리
이용
등급
국적
이용
빈도
수요 구분 기준의 예
장거리 시장
정기 航空(항공) 사
비즈니스
여객시장
여객 서비스
단거리 시장
부정기 航空(항공) 사
여가 여객시장
화물 서비스
(1) STP analysis
- 1) segmentation
사업영역
(1) STP analysis
- 2) targeting
상용 시장의 …(To be continued )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事例(사례)와 마케팅strategy제안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