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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방광고와 표절광고는 규제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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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방광고와 표절광고는 규제해야 한다.한국 광고의 고질적인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모방광고와 표절광고의 문제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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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광고의 고질적인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모방광고와 표절광고의 문제라고 할 수 있다 오늘에도 엄청나게 많은 수의 모방광고와 표절광고가 나오고 있고 이를 모두 규제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한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광고제작자의 윤리의식의 결여, 광고의 표절에 대해서 당연시 하는 경향이 있는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다. 오늘에도 엄청나게 많은 수의 모방광고와 표절광고가 나오고 있고 이를 모두 규제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한 상태라고 할 수 있다.hwp( 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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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광고의 고질적인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모방광고와 표절광고의 문제라고 할 수 있다아 오늘에도 엄청나게 많은 수의 모방광고와 표절광고가 나오고 있고 이를 모두 규제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한 상태라고 할 수 있다아 이는 광고제작자의 윤리의식의 결여, 광고의 표절에 마주향하여 당연시 하는 경향이 있는 결과라고 할 수 있다아




모방광고와 표절광고는 규제해야 한다. 이는 광고제작자의 윤리의식의 결여, 광고의 표절에 대해서 당연시 하는 경향이 있는 결과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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