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아 중에 대상을 선택한 후, 수학활동을 실제 적용한 활동사례(instance)를 구체적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15:45본문
Download :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hwp
1) 활동instance(사례) - 기하
유아들의 비형식적 수학지식의 획득은 생물학적, 물리학적 environment, 文化(culture) 에 의해 안내되고 구성되는 인지적 과정이라는 것이다. 이를테면, 인간은 양에 대한 기초적 능력을 갖고 태어나지만, 주변의 양적인 상황과 사건을 통해서, 그리고 수 단어나 세는 방법 같은 수학적 사고의 도구를 제공하는 文化(culture) 적 맥락 내에서 점차 비형식적 지식을 획득
Ⅰ. 서론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아 중에 대상을 선택한 후, 수학활동을 실제 적용한 활동사례(instance)를 구체적으로 작성하고 활동결과를 수학적 지식에 근거하여 분석하시오
.
수학,활동,수학활동,활동사례,활동결과
기하는 자기 주변과 그 안에 있는 물건들에 대한 직관적 느낌이라 할 수 있는 공간개념(槪念)과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의 공간적 패턴, 형태, 움직임을 일컫는 기하학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러한 기하와 공간은 구체적 물체의 特性이나 공간 간의 관계를 다루
Ⅰ. 서론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아 중에 대상을 선택한 후, 수학활동을 실제 적용한 활동사례(instance)를 구체적으로 작성하고 활동결과를 수학적 지식에 근거하여 분석하시오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아 중에 대상을 선택한 후, 수학활동을 실제 적용한 활동사례를 구체적으로 작성하고 활동결과를 수학적 지식에 근거하여 분석하시오
Download :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hwp( 50 )
3. 시사점
Ⅱ. 본론
1) 기하
Reference List
.
2. 활동결과를 수학적 지식에 근거하여 分析(분석)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1645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404/%5B%EC%95%84%EB%8F%99%EC%88%98%ED%95%99%EC%A7%80%EB%8F%84%5D%20%EC%98%81%EC%95%84,%20%EA%B1%B8%EC%9D%8C%EB%A7%88%EC%95%84,%20%EC%9C%A0-1645_01_.jpg)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1645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404/%5B%EC%95%84%EB%8F%99%EC%88%98%ED%95%99%EC%A7%80%EB%8F%84%5D%20%EC%98%81%EC%95%84,%20%EA%B1%B8%EC%9D%8C%EB%A7%88%EC%95%84,%20%EC%9C%A0-1645_02_.jpg)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1645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404/%5B%EC%95%84%EB%8F%99%EC%88%98%ED%95%99%EC%A7%80%EB%8F%84%5D%20%EC%98%81%EC%95%84,%20%EA%B1%B8%EC%9D%8C%EB%A7%88%EC%95%84,%20%EC%9C%A0-1645_03_.jpg)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1645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404/%5B%EC%95%84%EB%8F%99%EC%88%98%ED%95%99%EC%A7%80%EB%8F%84%5D%20%EC%98%81%EC%95%84,%20%EA%B1%B8%EC%9D%8C%EB%A7%88%EC%95%84,%20%EC%9C%A0-1645_04_.jpg)
![[아동수학지도] 영아, 걸음마아, 유-1645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404/%5B%EC%95%84%EB%8F%99%EC%88%98%ED%95%99%EC%A7%80%EB%8F%84%5D%20%EC%98%81%EC%95%84,%20%EA%B1%B8%EC%9D%8C%EB%A7%88%EC%95%84,%20%EC%9C%A0-1645_05_.jpg)
설명
2) 활동instance(사례) - 대수
1. 수학활동을 실제 적용한 활동instance(사례)
순서
Ⅲ. conclusion(결론)
2. 활동결과를 수학적 지식에 근거하여 分析(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대수
1) 기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