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2 15:14본문
Download :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하루에 330만개 이상의 화물을 전 세계 211개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달하는 FedEx만의 네트워크만 봐도 역시 세계 최대의 특급 운송 회사임을 알 수 있따 43,000명 이상의 종업원과 43,000지역의 사무소, 640여대의 flight(항공)기 그리고 45,000여대의 차량으로 이루어진 FedEx의 네트워크 파워- 바로 그 파워가 FedEx PowerShip, FedEx interNetShip 등의 첨단 네트워크를 통해 백만명 이상의 고객과 긴말한 관계를 유지하게 만든다.
하루에 330만개 이상의 화물을 전 세계 211개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달하는 FedEx만의 네트워크만 봐도 역시 세계 최대의 특급 운송 회사임을 알 수 있따 4...
목 차
Ⅰ서론
1. 기업紹介(소개)
1)Fedex 紹介(소개)
2)DHL 紹介(소개)
Ⅱ본론
2. 마케팅 활동
1) 環境(환경) 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2) 시장세분화 (STP)
3) SWOT analysis
4) 마케팅 믹스 (4P`S)
3. 글로벌 아웃소싱
4.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5. 해외시장진출
6. R&D 활동
Ⅲ結論(결론)
7. 기업의 향후 전망과 대책
Reference List
Ⅰ서론
1. 기업紹介(소개)
1)Fedex 紹介(소개)
-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 Corporation의 한 부분인 FedEx는 전세계 국민 총생산액의 90%를 생산하는 지역들을 통관서비스와 환불보장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서비스로 24 - 48 시간 내에 Door-to-Door 서비스로 연결한다.
순서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Ⅰ서론
1. 기업紹介(소개)
1)Fedex 紹介(소개)
2)DHL 紹介(소개)
Ⅱ본론
2. 마케팅 활동
1) 環境(환경) 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2) 시장세분화 (STP)
3) SWOT analysis
4) 마케팅 믹스 (4P`S)
3. 글로벌 아웃소싱
4.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5. 해외시장진출
6. R&D 활동
Ⅲ結論(결론)
7. 기업의 향후 전망과 대책
Reference List
Ⅰ서론
1. 기업紹介(소개)
1)Fedex 紹介(소개)
-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 Corporation의 한 부분인 FedEx는 전세계 국민 총생산액의 90%를 생산하는 지역들을 통관서비스와 환불보장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서비스로 24 - 48 시간 내에 Door-to-Door 서비스로 연결한다.
2)DHL 紹介(소개)
DHL은 1969년 샌프란시스코와 하와이간 flight(항공) 쿠리어 서비스를 대성공할 수 있는 기회로 본 Dalsey, Hillblom과 Lynn 이라는 3명의 변호사의 머리글자를 따서 창립되었으며,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우드시티에 위치하고 있따 그들은 곧 해외로 사업을 확장시켜 96년 11월 현재 DHL 네트워크는 전 세계 229개국 9만여 도시에서 일일 50만 건에 달하는 물량을 배달서비스 하고 있따 세계 최초로 미국에서부터 국제간 flight(항공) 특급 배달 업무를 처음 한 이래 오늘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서비스와 기술을 개발, 보급함으로써 보다 신속, 안전, 정확…(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2 )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 DHL유통 운송사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