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 > ready3 | ready.co.kr report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 > ready3

본문 바로가기

ready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7:46

본문




Download :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 ,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참소주 마케팅 전략

설명





참소주,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참소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1.gif 참소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2.gif 참소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3.gif 참소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4.gif 참소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5.gif 참소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6.gif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
_SLIDE_1_
참 소주
marketing 전략(strategy)
1
_SLIDE_2_
목차
1. 기업 intro 및 참 소주 제품 intro
2. 주류 시장 현재상황
3. 경쟁사 analysis(분석)
4. 참 소주 제품과 marketing 특징
5. 참 소주 문제제기
6. improvement(개선)方案 및 결론
7. 참고 문헌 및 출처
2
_SLIDE_3_
금 복 주

- 회사명 : (주) 금 복 주
- 창립일 : 1957년 4월 11일 삼산물산으로 foundation
- 주요사업 : 주류 제조 및 판매
- 대표제품 : 참 소주, 참담금주, 운해, 안동소주, 경주법주

1. 기업 intro 및 참 소주 제품 intro
3
_SLIDE_4_
제품 포트 폴리오 - 금복주 부문
제품 포트 폴리오 - 경주 법주 부문제품 포트폴리오
1. 기업 intro 및 참 소주 제품 intro
4
_SLIDE_5_
소주 제품 intro
1. 기업 intro 및 참 소주 제품 intro
5
_SLIDE_6_
1. 기업 intro 및 참 소주 제품 intro
소주 제품 intro
6
_SLIDE_7_
1. 기업 intro 및 참 소주 제품 intro
소주 제품 intro
7
_SLIDE_8_
2. 주류 시장 현재상황

출처: 한국주류산업협회

소주는 전체 주류시장에서 40% 차지하는 대규모 시장을 형성
타 주류시장에 밀려 성장률이 하락하고 있음

출처: 한국주류산업협회 (2xxx)
8
_SLIDE_9_
전국 각지 소주회사의 1~7월 시장 점유율 (단위 : %)
2. 주류 시장 현재상황

9
_SLIDE_10_
2. 소주 시장 현재상황
그러나 점점 하락하고 있었다

전년도 대비 지역시장 점유율
2. 주류 시장 현재상황
10
_SLIDE_11_
- 전국 소주시장 1위(50.1%) 브랜드, 대구 경북 소주 시장 (15.2%)
- 8년 연속 판매량 1위
- 2xxx 상반기 소비자 인기대상 선정
- 가장 강력한 경쟁사
- 전국 2위(13.5%) 브랜드, 대구 경북 소주 시장 (0.6%)
- 롯데주류의 강력한 유통력이 강점
- 지역시장에서 …(drop)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

Download :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pptx( 80 )


다.
Total 18,2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