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오리온 글로벌마케팅事例,중국(中國)시장 현지화전략(strategy)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7 00:36
본문
Download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오리온,중국시장,진출,전략,오리온,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1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중국시장 진출 전략 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 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 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오리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오리온 글로벌마케팅事例,중국(中國)시장 현지화전략(strategy)事例,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오리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오리온 글로벌마케팅事例,중국(中國)시장 현지화전략(strategy)事例,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오리온의 중국(China) 시장 진출 example(사례)
_SLIDE_2_
목차
기업 intro 및 선정 이유
오리온의 중국(China)시장 진출 戰略
戰略의 실행 과정
戰略 실행 결과
_SLIDE_3_
1. 기업intro
1956년 창립
주력 업종 제과사업분야(초코파이를 비롯한 파이류와 초콜릿, 비스킷 등)
주요 제품을 각지의 공장에서 연간 4천억 원 규모
빠른 해외진출을 통한 사업 글로벌화 (러시아, 중국(China), 중동, 동남아시아, 유럽과 미주지역 등 세계 60여 개국)
식품업계 최고가 되기 위한 장기적 목표(goal)설정
the twenty-first century 신 사업인 엔터테이먼트 사업에서의 성공과 최상의 가치창조
3F(Fair, Future, Fun)의 경영철학을 통해 스스로 하고 싶어서 하는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future 정신으로 주주만족, 소비자만족, 종업원만족, 회사만족을 끊임없이 실천해나가려함
_SLIDE_4_
2. 선정이유
1990년대 중반부터 제과부문의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
현재 해외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
특히, 중국(China)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중국(China)의 중심도시들에서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오리온 초코파이가 올라섰음
오리온은 향후 동유럽권, 동남아시아권에도 생산 공장을 건설해 새로운 시장개척 준비
오리온의 대표제품인 ‘초코파이’의 중국(China)시장 진출 example(사례) 를 통해 오리온의 해외진출 과정과 戰略, 성공요인 등을 살펴보고자 함.
_SLIDE_5_
오리온의 중국(China)시장 진출 戰略
_SLIDE_6_
1) 한발 빠른 진출
1992
1993
1995
1997
_SLIDE_7_
2) 철저한 현지화 戰略
_SLIDE_8_
3) 촘촘한 유통망
2006년
2009년
_SLIDE_9_
4) 프리미엄 브랜드 戰略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확보
_SLIDE_10_
년도별 실행단계
천안문 입간판 및 무료 시식회
1992
수출 $ 1,000만 달성
1…(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