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오리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오리온 글로벌마케팅事例,중국(中國)시장 현지화전략(strategy)事例,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ready3 | ready.co.kr report

오리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오리온 글로벌마케팅事例,중국(中國)시장 현지화전략(strategy)事例,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ready3

본문 바로가기

ready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리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오리온 글로벌마케팅事例,중국(中國)시장 현지화전략(strategy)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7 00:36

본문




Download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오리온의%20중국시장%20진출%20전략,오리온%20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20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오리온의%20중국시장%20진출%20전략,오리온%20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20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오리온의%20중국시장%20진출%20전략,오리온%20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20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오리온의%20중국시장%20진출%20전략,오리온%20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20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오리온의%20중국시장%20진출%20전략,오리온%20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20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오리온의%20중국시장%20진출%20전략,오리온%20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20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오리온,중국시장,진출,전략,오리온,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1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중국시장 진출 전략 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 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 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오리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오리온 글로벌마케팅事例,중국(中國)시장 현지화전략(strategy)事例,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오리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오리온 글로벌마케팅事例,중국(中國)시장 현지화전략(strategy)事例,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오리온의 중국(China) 시장 진출 example(사례)

_SLIDE_2_
목차
기업 intro 및 선정 이유

오리온의 중국(China)시장 진출 戰略

戰略의 실행 과정

戰略 실행 결과
_SLIDE_3_
1. 기업intro

1956년 창립

주력 업종 제과사업분야(초코파이를 비롯한 파이류와 초콜릿, 비스킷 등)

주요 제품을 각지의 공장에서 연간 4천억 원 규모

빠른 해외진출을 통한 사업 글로벌화 (러시아, 중국(China), 중동, 동남아시아, 유럽과 미주지역 등 세계 60여 개국)

식품업계 최고가 되기 위한 장기적 목표(goal)설정

the twenty-first century 신 사업인 엔터테이먼트 사업에서의 성공과 최상의 가치창조

3F(Fair, Future, Fun)의 경영철학을 통해 스스로 하고 싶어서 하는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future 정신으로 주주만족, 소비자만족, 종업원만족, 회사만족을 끊임없이 실천해나가려함
_SLIDE_4_
2. 선정이유

1990년대 중반부터 제과부문의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

현재 해외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

특히, 중국(China)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중국(China)의 중심도시들에서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오리온 초코파이가 올라섰음

오리온은 향후 동유럽권, 동남아시아권에도 생산 공장을 건설해 새로운 시장개척 준비

오리온의 대표제품인 ‘초코파이’의 중국(China)시장 진출 example(사례) 를 통해 오리온의 해외진출 과정과 戰略, 성공요인 등을 살펴보고자 함.
_SLIDE_5_
오리온의 중국(China)시장 진출 戰略

_SLIDE_6_
1) 한발 빠른 진출
1992
1993
1995
1997
_SLIDE_7_
2) 철저한 현지화 戰略
_SLIDE_8_
3) 촘촘한 유통망
2006년

2009년

_SLIDE_9_
4) 프리미엄 브랜드 戰略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확보
_SLIDE_10_

년도별 실행단계
천안문 입간판 및 무료 시식회
1992

수출 $ 1,000만 달성
1…(To be continued )



다.
Total 18,2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