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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5 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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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2_
Contents
1. 기업선정이유
2. 사회적 이슈 및 기업introduce
3. STP
4. 4P
5. 고객가치창출전략(戰略)
-캐릭터
-구성
-디자인
-기획 및 제작
6. 향후 전략(戰略) 및 전략(戰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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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duce

매년 2개 이상의 창작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및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의 적극적인 해외 배급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애니메이션을 해외에 수출하고 애니메이션의 한류 열풍을 주도
_SLIDE_4_
STP

연령을 기준으로 유아 / 아동 / 靑少年(청소년) / 성인으로 애니메이션 시장을 세분화
Segmentation
경쟁사인 日本(일본) 애니메이션 기업들의 Target이 아동~성인임을 파악하고 틈새시장인 유아용 시장 공략

Targeting
제품差別화 : 지역, 인종을 뛰어넘는 동물 캐릭터, 유아들이 좋아하는 디자인, 재미있는 스토리
서비스 差別화 : 수요자인 유아들의 관심사인 재미를 우선 순위로 추구

Positio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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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P
Product

철저한 유아 맞춤형 애니메이션.
오락적인 요소를 중심의 탄탄한 스토리
Price

뽀로로 캐릭터에 프리미엄 이미지를 갖춰서 고가의 전략(戰略) 을 구사
Place

유아들에게 해를 끼치는 상품들에게는 라이선스 불허
파트너 기업들과의 업무 분담을 통해 시너지 effect

Promotion

뮤지컬 , 테마파크 , 체험전 , 인형극 등 지속적인 파생상품을 생산, 홍보 전략(戰略) 구사
해외에서 개최되는 전시회 참가

4P
_SLIDE_6_
고객가치창출전략(戰略) - 캐릭터
_SLIDE_7_
고객가치창출전략(戰略) - 구성
② 에듀테인먼트(Education+Entertainment) 교육`재미

: 실제 구매자인 부모가 원하는 정도의 교육성
+ 시청자인 아이들이 원하는 정도의 오락성을 조절
☞ 경쟁 애니메이션들과의 差別화를 이룸으로써 실제 구매자와 시청자…(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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