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원론] 유니클로의 marketing 戰略 analysis(분석) [`A+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07:30본문
Download : 유니클로_최종보고양식[1].hwp
그리고 그 기회를 가장 잘 이용한 브랜드는 바로 유니클로였다. SPA 시스템과 패스트 리테일링이 없었다면 유니클로는 지금과 같은 큰 성공을 거둘 수 없었을 것이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problem)입니다^^
Ⅳ. 경쟁자 分析(분석) 7
목 차
이과제는 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유니클로는 다양한 소재와 여러 가지 가격정책을 통해 이제 Japan의 국민 브랜드가 되었고, 어디를 가든 유니클로를 입고 있는 사람들이 넘쳐난다는 의미의 ‘유니바레’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냈다. 유니클로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여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2년 전에 처음 紹介(소개)되었다. 유니클로는 미국 캐주얼 브랜드 갭의 복사판으로 불렸지만, 오히려 미국 경쟁업체들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었다. 롯데와 합작 투자되고 있는 유니클로 코리아는 2007년 말까지 20개 이상의 매장 확보와 500억 원 이상의 연매출 기록을 목표(目標)로 하고 있다아 이제 유니클로는 국내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패션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아
■ Japan 유니클로 홈페이지 UNIQLO (http://www.uniqlo.co.jp)
Ⅴ. 표적 고객집단 선정 10
Ⅲ. 시장상황 5
![유니클로_최종보고양식[1]-3480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3/%EC%9C%A0%EB%8B%88%ED%81%B4%EB%A1%9C_%EC%B5%9C%EC%A2%85%EB%B3%B4%EA%B3%A0%EC%96%91%EC%8B%9D%5B1%5D-3480_01_.gif)
![유니클로_최종보고양식[1]-3480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3/%EC%9C%A0%EB%8B%88%ED%81%B4%EB%A1%9C_%EC%B5%9C%EC%A2%85%EB%B3%B4%EA%B3%A0%EC%96%91%EC%8B%9D%5B1%5D-3480_02_.gif)
![유니클로_최종보고양식[1]-3480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3/%EC%9C%A0%EB%8B%88%ED%81%B4%EB%A1%9C_%EC%B5%9C%EC%A2%85%EB%B3%B4%EA%B3%A0%EC%96%91%EC%8B%9D%5B1%5D-3480_03_.gif)
![유니클로_최종보고양식[1]-3480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3/%EC%9C%A0%EB%8B%88%ED%81%B4%EB%A1%9C_%EC%B5%9C%EC%A2%85%EB%B3%B4%EA%B3%A0%EC%96%91%EC%8B%9D%5B1%5D-3480_04_.gif)
![유니클로_최종보고양식[1]-3480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3/%EC%9C%A0%EB%8B%88%ED%81%B4%EB%A1%9C_%EC%B5%9C%EC%A2%85%EB%B3%B4%EA%B3%A0%EC%96%91%EC%8B%9D%5B1%5D-3480_05_.gif)
당연히A+받았구요..
경영,마케팅,전략,유니클로,성공,기업
ⅩⅡ..맺음말 30
Ⅷ. Opportunity & Threat 17
■ fashion Channel 패션채널
: 한국형 소비 트렌드의 5가지 신조류`
ⅩⅠ . IMC 책략 도표 및 타임테이블 27
Ⅵ. 유니클로의 마케팅 진행상황 12
■ fashion creative network (http://fashion-net.com)
Ⅸ. IMC Stratiegy to 문화 마케팅 19
■ LG 경제연구소 `패션마케팅
analysis(분석) 한 과제(problem)입니다^^
데일리 코스메틱 - 화장품 뷰티 미용 관련 모든 뉴스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Ⅰ. 유니클로 기업紹介(소개)
■ 위키피디아 백과사전 (http://www.wikipedia.org)
Ⅹ. IMC Strategy to Media 22
■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브랜드 경영” -원앤원북스 2001
Ⅰ. 유니클로 기업紹介(소개) 1
■ 서울경제 - http://www.economy.hankooki.com
이과제(problem)는 유니클로의 marketing 戰略을
[marketing 원론] 유니클로의 marketing 戰略 analysis(분석) [`A+리포트`]
순서
■ `좋은 컨셉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양영철 역
Ⅱ. Strength and Weakness 2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 http://blog.naver.com/dcosmetic?=Log&logNo
■ 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
■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 김창현(종합유선방송위원회)
reference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Ⅶ. 유니클로의 당면 문제점 및 IMC 14
다. 하지만 유니클로가 더욱 주목을 받는 이유는 제품의 기획과 원자재 공급에서부터 봉제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생산 및 제작 과정이 일원적으로 관리되는 SPA 시스템과 시장수요의 정확한 파악을 통해 적시에 그리고 적재적소에 상품을 공급하는 패스트 리테일링에 있었다...
ⅩⅢ .References 32
Download : 유니클로_최종보고양식[1].hwp( 63 )
■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브랜드 경영` Business Miner 역
Japan의 오랜 경기 침체는 고급 브랜드에 사족을 못 쓰던 Japan인들이 실속 있고 싼 가격의 제품으로 눈을 돌리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