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현대 NF소나타의 marketing 사례(instance) > ready3 | ready.co.kr report

현대 NF소나타의 marketing 사례(instance) > read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3

현대 NF소나타의 marketing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07:12

본문




Download : 현대 NF소나타의 마케팅 사례.hw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의 환경과 자사 경쟁사를 분석하고 NF소나타의 마케팅 사례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또한 이미 중형차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소비자를 포용하는 것도 필요하다.
○ Targeting
<`NF소나타` 의 표적 대상>
그리하여 기존의 30~50대의 직업남성들 과 직업여성 및 전문직 종사자들을 NF 소나타의 목표(goal)시장으로 선정하였다.
○ Positioning (튼튼한 이미지, 탁월한 성능... 삼성의 애니콜과 같은 이미지)
- 기존의 자동차를 구매하던 4…(생략(省略))

현대e

Download : 현대 NF소나타의 마케팅 사례.hwp( 64 )






순서



설명





현대자동차의 environment과 자사 경쟁사를 분석하고 NF소나타의 marketing 사례(instance)에 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현대 NF소나타의 marketing 사례(instance)


다.현대e , 현대 NF소나타의 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현대%20NF소나타의%20마케팅%20사례_hwp_01.gif 현대%20NF소나타의%20마케팅%20사례_hwp_02.gif 현대%20NF소나타의%20마케팅%20사례_hwp_03.gif 현대%20NF소나타의%20마케팅%20사례_hwp_04.gif 현대%20NF소나타의%20마케팅%20사례_hwp_05.gif 현대%20NF소나타의%20마케팅%20사례_hwp_06.gif
◎ 목차
- 현대자동차의 紹介
- 현대자동차의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자사 analysis
- 경쟁사 analysis
- 소비자 analysis
- STP 책략 analysis
- SWOT & 제안



◎ STP 책략analysis
○ Segmentation
현대차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자동차 이용 용도 등을 고려하여 누굴 위한 차인가?를 확실하게 세분화하여 보여 주고 있다아 가족을 위한 차인지 , 셀러리맨을 위한 혹은 젊은이들을 위한 차인지를 광고책략에 이용하고 있다아
또한 자동차를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자동차의 이해도에 따라 고객의 시장을 분류하여 표적시장을 선택하게 된다된다.
전체 18,2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