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 ready3 | ready.co.kr report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 read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3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05:49

본문




Download :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9 )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순서
_SLIDE_1_
기아자동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술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_SLIDE_2_
목차

1. soul의 탄생배경
2. 혁신적 제품전술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3. Soul 개발시 고려사항
4. Soul의 혁신성
5. Soul의 출시 전술
_SLIDE_3_
1.Soul의 탄생 배경
기아자동차의 위기
`기아자동차 M/S 판매 추이`
하 락
_SLIDE_4_
1.Soul의 탄생 배경
기아자동차의 위기
기아자동차의 품질
상대적으로 저평가
_SLIDE_5_
1.Soul의 탄생 배경
기아자동차의 위기

가격대비 상대적으로
높은 가치를 줄 수 있는 제품
_SLIDE_6_
1.Soul의 탄생 배경
디자인 경영 추진
디자인 혁신 통한
차별화
적극적 變化(변화)
→디자인 경영
+
_SLIDE_7_
2.혁신적 제품전술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성공적인 블루오션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 기...

_SLIDE_1_
기아자동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술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_SLIDE_2_
목차

1. soul의 탄생배경
2. 혁신적 제품전술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3. Soul 개발시 고려사항
4. Soul의 혁신성
5. Soul의 출시 전술
_SLIDE_3_
1.Soul의 탄생 배경
기아자동차의 위기
`기아자동차 M/S 판매 추이`
하 락
_SLIDE_4_
1.Soul의 탄생 배경
기아자동차의 위기
기아자동차의 품질
상대적으로 저평가
_SLIDE_5_
1.Soul의 탄생 배경
기아자동차의 위기

가격대비 상대적으로
높은 가치를 줄 수 있는 제품
_SLIDE_6_
1.Soul의 탄생 배경
디자인 경영 추진
디자인 혁신 통한
차별화
적극적 變化(변화)
→디자인 경영
+
_SLIDE_7_
2.혁신적 제품전술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성공적인 블루오션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 기반
혁신적 가치
+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형성
_SLIDE_8_
2.혁신적 제품전술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블루오션 전술- 기아 soul

CUV차량으로 개발
TUON을 출시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
_SLIDE_9_
3. SOUL개발시 고려 사항

다양한
차급으로서의 인식
튜닝에 대한 소비자들의
Needs
영트렌드세터
characteristic(특성)

SUV+MPV
=CUV,SOUL
SOUL 소비자
국내
튜닝전문브랜드
서비스 제공

독특하고
혁신적인
스타일
제품 선호

_SLIDE_10_

4. SOUL의 혁신성
디자인 혁신성
국내에 없었던 박스카 형태의 차별적 외관 디자인
‘젊은 감각의 신concept(개념) CUV’
세단,SUV 미니밴과 같이 서로 다른 advantage & characteristic(특성) 결합
SOUL 디자인의 核心(핵심) 지금까지의 관습을 거부하는 것
‘혁신적인, 독특한, 도전적인’과 같은 평가
_SLIDE_11_
4. SOUL의 혁신성
국내 CUV차종…(투비컨티뉴드 )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설명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울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울마케팅 기아자동차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2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