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웹 경제학] 우수도서 紹介(소개) 웹 경제학 > ready3 | ready.co.kr report

[웹 경제학] 우수도서 紹介(소개) 웹 경제학 > read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3

[웹 경제학] 우수도서 紹介(소개) 웹 경제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8 01:26

본문




Download : 우수 도서 소개 웹 경제학.hwp











웹,경제학,웹,경제학,웹,경제학,경영경제,레포트
우수%20도서%20소개%20웹%20경제학_hwp_01.gif 우수%20도서%20소개%20웹%20경제학_hwp_02.gif 우수%20도서%20소개%20웹%20경제학_hwp_03.gif 우수%20도서%20소개%20웹%20경제학_hwp_04.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웹 경제학] 우수도서 紹介(소개) 웹 경제학








순서
1. 서, 2. 책의 구성, 3. 본서의 주요 내용, 제1법칙 : 양질의 서비스로 웹 방문자들의 관심을 지속시켜라, 제2법칙 :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제3법칙 : 신상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제4법칙 :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값진 정보를 제공하라, 제5법칙 : 셀프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라, 제6법칙 : 가치 기반 통화를 이용한 독자적인 화폐시스템을 개발하라, 제7법칙 : 새로운 브랜드명을 신속하게 정착시켜라, 제8법칙 : 웹 경제를 세계화 실현의 무대로 적극 활용하라, 제9법칙 :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라, 4. 시사점, , 자료를내려받다 : 44K
1. 서, 2. 책의 구성, 3. 본서의 주요 내용, 제1법칙 : 양질의 서비스로 웹 방문자들의 관심을 지속시켜라, 제2법칙 :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제3법칙 : 신상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제4법칙 :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값진 정보를 제공하라, 제5법칙 : 셀프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라, 제6법칙 : 가치 기반 통화를 이용한 독자적인 화폐시스템을 개발하라, 제7법칙 : 새로운 브랜드명을 신속하게 정착시켜라, 제8법칙 : 웹 경제를 세계화 실현의 무대로 적극 활용하라, 제9법칙 :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라, 4. 시사점, , FileSize : 44K , [웹 경제학] 우수도서 소개 웹 경제학 경영경제레포트 , 웹 경제학 웹 경제학 웹 경제학


1. 서
2. 책의 구성
3. 본서의 주요 내용
제1법칙 : 양질의 서비스로 웹 방문자들의 관심을 지속시켜라
제2법칙 :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제3법칙 : 신상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제4법칙 :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값진 정보를 제공하라
제5법칙 : 셀프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라
제6법칙 : 가치 기반 통화를 이용한 독자적인 화폐시스템을 개발하라
제7법칙 : 새로운 브랜드명을 신속하게 정착시켜라
제8법칙 : 웹 경제를 세계화 실현의 무대로 적극 활용하라
제9법칙 : 시장 change(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라
4. 시사점


제2법칙 :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고 해서 웹을 매스 미디어로 생각해서는 안된다된다. 웹에서 소비자들은 벗어나는 것(채널을 돌리는 것)이 아니라 선택한다(해당 웹 사이트에 들어가기로 결정하는 것). 따라서 웹 광고는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심층 정보에 ‘링크’하고 실제로 구매할 ‘생각’을 갖도록 독려해야 한다. 제3법칙 : 신상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거래를 통해 이득을 볼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소비자들은 자신에 관한 정보를 기꺼이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이름과 그 밖의 각종 정보를 기입하도록 요구하기 위해서는 의미 있는…(skip)

Download : 우수 도서 소개 웹 경제학.hwp( 95 )


다. 웹은 쌍방향 미디어이면서 틈새 미디어이고, 사용자마다 경험이 다른 개인 미디어이다. 웹은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직접 찾아다니는 환경이다. 수백만 명을 상대로 특정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매스 marketing 적 사고는 웹의 속성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데서 비롯된다된다. 소비자들은 기업의 일방적인 광고 앞에 결코 무방비 상태로 앉아 있지도 않고 그럴 필요도 없다.
전체 18,2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